삼성전자가 지난 8일 문을 연 IT, 모바일 전문 매장인 '삼성 딜라이트샵(d'light shop)'의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만능 엔터테이너 장근석의 팬사인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최근 일본, 중국 등 활발한 해외활동으로 국내에서 좀처럼 얼굴을 보기 힘들었던 장근석을 보기 위해 모여든 3백여 명의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오랜만에 국내 팬들을 만난 장근석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팬들을 맞이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팬 사인회 이후에는 MC 김생민의 사회와 함께 장근석이 직접 경매를 진행하고 매장을 투어하며 삼성전자의 IT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장근석은 자신이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에 대해 설명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또한, 팬들과 함께 매장을 돌며 MP3, 스마트TV, 액세서리 등을 꼼꼼히 살펴본 장근석은 삼성전자의 노트북을 현장에서 바로 구매하기도 했다.
이 날 현장에서는 삼성 갤럭시플레이어 1대 등 다양한 아이템의 경매가 진행되었으며 경매 수익금은 전액 사회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삼성 딜라이트샵’은 삼성전자의 최신 제품과 1,200여종의 IT 모바일 액세서리를 체험, 구매할 수 있는 IT 문화 복합 공간이다. 이 곳에서는 삼성전자의 TV, 휴대폰, 포터블 기기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모든 제품들을 자유롭게 시연해 볼 수 있어 IT에 관심이 많은 얼리어답터와 젊은 층의 체험, 휴식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KIDSMOM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