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각 레스토랑별 특선 메뉴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는 5월 한 달 동안 어린이만을 위한 캐릭터 케이크를 제작, 판매한다.
케이크 종류는 곰돌이, 강아지, 토끼 등 캐릭터를 형상화한 케이크로,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주문 후 약 3시간 후면 케이크를 가져갈 수 있으며, 케이크 위에 사랑스러운 메시지도 주문하면 남길 수 있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브래서리’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에 위치한 브래서리’에서는 어린이날 방문하는 4인 이상 고객에게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 한다.
지정된 연회장에서 어린이가 직접 2파운드 케이크를 만들어 가지고 갈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삐에로의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인팅 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나스 ‘그랜드키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지하 1층에 있는 그랜드키친에서도 무료 케이크 만들기 이벤트와 삐에로 풍선 아트 이벤트가 동일하게 진행된다.
5월 5일에는 뷔페 메뉴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스페셜 메뉴들이 즉석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최고급 호주산 꽃등심구이, 초코렛 치즈 크레페, 비취 자장면, 바다 가재, 킹크랩 샐러드 등과 함께 어린이들에게는 탄산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연관기사]
▶‘대세’ 아이유, 영화 주제가에 도전장
▶봄나들이 최고 아이템 도시락, 어떻게 준비할까
▶어린이날 선물 알뜰 구매 찬스
▶김그림, 독특한 무대의상 ‘가슴에 시선 집중'
▶냉장고 속 식품 보관 노하우, ‘명당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