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벤타(Rowenta)가 우아하고 탐스러운 컬을 혼자서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리스앤컬 프로'를 출시한다.
'리스앤컬 프로'는 스트레이트 헤어뿐 아니라 웨이브 연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열판에 모발을 감고 당겨주면 리본 모양의 컬이 완성되는 '프로컬링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특징. 이는 선물 포장 시, 가위를 이용해 리본에 컬을 넣는 것과 같은 원리다.
여기에, 상하좌우로 움직이는 ‘무빙 열판’이 모발을 당겨줄 때 모발이 뜯기지 않도록 쿠션 기능을 하여 탄력 있는 컬 모양을 잡아준다.
'리스앤컬 프로'는 모발 보호를 위한 기능을 갖춰, 모발 손상 걱정 없이 헤어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LCD 온도 조절 창을 통해 온도를 직접 확인하며 ▲130℃부터 230℃까지 10단계로 열판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자신의 모발에 맞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 열판에 적용된 ▲울트라 샤인 나노 세라믹 코팅은 열의 분배를 균일하게 하여 스트레이트 기능을 강화시키고 머릿결을 윤기 있게 정리해준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를 배려한 다양한 편의기능도 채택됐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열판 잠금 장치를 이용해 열판을 안전하게 오므려 둘 수 있으며, ▲코드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꼬일 염려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전원을 켠 후, ▲30초 만에 예열이 완료되며 ▲깔끔한 화이트 바디와 LCD창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헤어 스타일링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
[연관기사]
▶‘대세’ 아이유, 영화 주제가에 도전장
▶봄나들이 최고 아이템 도시락, 어떻게 준비할까
▶어린이날 선물 알뜰 구매 찬스
▶김그림, 독특한 무대의상 ‘가슴에 시선 집중'
▶냉장고 속 식품 보관 노하우, ‘명당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