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Infant care

교육업체, 가정의 달 맞이해 ‘선물’ 와르르

입력 2011-04-19 11:07:48 수정 20110419110748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교육업계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벤트 준비에 한창이다.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어느 때보다 기념일과 행사가 많이 때문이다.
교육업체들이 마련한 실속 있고 풍성한 이벤트들을 살펴보자.

무료 체험, 어린이 선물 가득 어린이 날 이벤트 다양

정철닷컴은 오는 22일까지 유·초등생들을 위한 어린이 뮤지컬 ‘GUESS HOW I LOVE YOU' 티켓 80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공연은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영어 뮤지컬로 정철영어TV 프로그램 ‘Story Talk Talk’을 진행하고 있는 ‘애나벨’이 출연한다. 아이들은 공연을 보며 배우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참여하며 영어를 경험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공연을 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공연 티켓을 증정한다.

영유아 학습교구 쇼핑몰 짐보리 샵에서는 다음 달 6일까지 입체 자석 블록 ‘맥포머스 브레인업’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4만 5천원 상당의 ‘수학워크북세트’를 증정한다.

또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1명에게는 짐보리 한 학기 수업증, 비치가운, 가족 뮤지컬 티켓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수학 브랜드 시매쓰 역시 5월 1일부터 8일까지 사고력 수학활동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시매쓰데이’ 축제를 진행한다.

축제 구성은 소마큐브, 칠교놀이, 블로쿠스 등 교구를 활용한 프로그램과 축구공 만들기, 12면체 달력 만들기, 해시계 만들기 등 수학공작활동도 진행한다.

비회원도 참여가능하며 시매쓰데이‘는 전국 센터마다 날짜와 프로그램이 상이하므로 사전 문의 후 참가하면 된다.

육아교육 전문 업체 푸름이 닷컴은 내달 말까지 ‘브리태니커 비주얼 사이언스 백과’를 구매하면 비주얼 영영사전과 3D 퍼즐 지구본을 증정한다.

스승의 날을 위한 학급 단합 이벤트 ‘선물’ 펑펑

좋은책신사고는 스승의 날을 맞아 선생님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감동을 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로 8년째 진행되는 ‘선생님 사랑해요’이벤트는 학생들이 쓴 ‘감사 편지’와 당사에서 준비한 선물을 해당 선생님에게 전달해준다. 더 나아가 학급에는 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나눠 먹을 수 있게 과자세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다음 달 1일까지 본 홈페이지에 학교명과 반을 등록한 뒤 선생님께 감사편지를 쓰면 된다.

당첨 결과는 5월 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선물은 11일 발송될 예정이다.

비상교육 또한 다음 달 3일까지 ‘우리 반 단합 짱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친구들과 선생님에게 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를 많이 한 학급을 선정, 댓글로 꾸며진 플랜카드와 학용품 세트, 간식세트, 카네이션 등 여러 선물을 증정한다.

정철어학원 종로캠퍼스에서는 스승의 날 엽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담데스크에 비치된 감사엽서에 영문으로 감사 글을 적고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학원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교육상품권, 1만원 상당의 커피 상품권을 제공한다.

정철닷컴 U러닝사업부 김태일 실장은 “매년 교육업체들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4월 중순부터 학부모와 학생들을 겨냥한 실속 있는 경품과 무료 혜택을 준비 한다”며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저렴한 비용으로 원하는 상품을 장만할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기자(ced@kmomnews.com)


입력 2011-04-19 11:07:48 수정 20110419110748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