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선물의 달’ 5월, 특별한 선물로 마음 전하세요

입력 2011-04-20 09:31:17 수정 20110420101759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기념일이 대거 포진한 이른바 ‘선물의 달’ 5월.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데 어떤 선물이 좋을 지 고민이다.

이에 다나한이 정성어린 고품격 화장품 세트를 추천했다.


▲ 특별한 분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

특별한 분께 드리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는 유전자 과학을 통해 선보인 화장품 '다나한 RG∥ 프리미엄 EX 스페셜 3종 세트'를 추천한다.

'다나한 RG∥ 프리미엄 EX'의 핵심 성분인 홍삼 진세노사이드 Rg2는 세계적인 권위의 SCI급 논문에 게재된 성분으로, 피부 세포 속 항노화 코드인 GADD45를 활성화시키는 효과를 통해 노화된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 세포 수명을 무려 85%나 연장시켜 준다.

Rg2는 특히 순수 국내산 홍삼 5천 뿌리에서 단 1g만이 추출되는 귀한 천연 성분. 레티놀 계열의 다른 주름개선 성분들과 달리 피부 친화성이 뛰어나 부작용이나 자극이 거의 없어 계절과 밤 낮 구분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노화가 시작되는 20대부터 50대까지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토너, 에멀젼, 주름 및 미백 개선 크림이 포함되며, 가격은 22만 원선.


또 다른 특별한 선물로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바이오 코스메틱 '다나한 젠 액티브 코드 스템셀'을 추천한다.

'다나한 젠 액티브 코드 스템셀'은 다나한이 대한민국 No.1 제대혈 줄기세포 연구기업 메디포스트와 공동 개발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노화된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시켜 주고, 아이프로 3X의 강력한 콜라겐 합성효과를 통해 탄력 있고 젊은 피부로 관리해 주며, 전 라인이 주름개선 & 미백 2중기능성의 고기능성 라인이다.

주요 성분인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속에 있는 37가지 세포 성장인자(REAL GROWTH FACTOR 37)는 피부 진피층에 있는 세포에 작용하여 세포가 탄탄하게 성장하고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의 재생력과 방어력을 극대화시켜 주는 프리미엄 세포(cell) 케어 성분이다.

주름 및 미백 개선 제품으로 스킨토너, 에멀전, 크림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9만 원선이다.


▲ 남성 위한 ‘보습 케어’ 라인

남성분을 위한 선물로는 저자극의 내추럴 보습 케어 라인 '다나한 에코퓨어 옴므 2종 세트'를 추천한다.

'다나한 에코퓨어 옴므'는 물 대신 100% 사용한 에코서트 인증 자작나무수(水)와 깨끗한 환경에서 자란 5가지 유기농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피부에 유해한 화학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10무(無) 에코처방으로 민감한 피부까지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남성 전용 내추럴 스킨케어 라인이다.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면도 후 피부 진정 및 보습, 피지 컨트롤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주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는 2~30대 남성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스킨, 로션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3만5천 원선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김석류 ‘임신 13주차’, ‘김태균 아빠된다’
▶우리집 애물단지 전집(全集), 보물로 만들어 줄 ‘팁’ 대공개
▶슈퍼스타K3 진행자 김성주, ‘이색 공약’
▶강수정 쌍둥이 유산 '복 두배로 받았다고 좋아했는데...'
▶태연 이어 휘성까지, ‘무대 위 습격’ 아찔한 순간

입력 2011-04-20 09:31:17 수정 20110420101759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