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가 소지섭의 부드러운 머릿결과 미소를 감상할 수 있는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 소지섭은 ‘미소를 통해 제품의 모든 것을 말한다’는 콘셉트로 조용하지만 분위기를 압도하는 매력적인 미소로 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소지섭은 광고 첫 장면에서 ‘한방으로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진다면서 언제까지 1%?’라는 물음과 함께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면서 과연 진정한 한방샴푸란 무엇인지 시청자들에게 물음을 던진다.
이어 ‘진짜 영양이 중요하다면 33%’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리얼 한방샴푸의 조건을 제시한다.
미미한 한방성분으로는 두피 건강 등 효능을 기대하기 어렵기에, 샴푸에 포함된 한방원액이 33%는 돼야 비로소 ‘한방샴푸’라는 이름이 어울린다는 것.
한편, 댕기머리 샴푸는 직접 달인 한방원액이 무려 33%가 함유된 제품으로 전통 방식으로 72시간 농축, 숙성시킨 30여 가지의 한약재를 주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탈모 방지와 건강한 두피, 탄력 있는 모발 관리에 효과적이며, 색소를 빼고 화학첨가물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소지섭의 매력적인 미소를 통해, 진정한 한방성분 함유량 33%를 강조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특징이 확실하게 전달되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봄철 건강한 머릿결을 생각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엉덩이가 가장 예쁜 자동차는 어떤차?
▶ 봄나들이 간식 어떻게 준비할까?
▶ 故 터틀맨의 빈자리 주인공 전격 공개
▶ 김희선, ‘아기 엄마 맞아?’화려한 패션
▶ 엄마가 꼭 알아야 할 자녀 구강건강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