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한의원은 제2회 ‘함박웃는아이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함소아한의원 이상용 대표는 “이번 선발대회는 개원 12주년을 기념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웃음의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대상은 0세부터 만 18세 이하 소하 청소년으로, 0~1세 베이비, 2~3세 토들러, 4~5 키즈, 6~7세 프리스쿨, 8~18세 주니어 등 5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웃음상은 각 부문별 1명씩 총 5명을 선발, 상금 50만원과 20만원 상당의 함소아 제약 제품이 증정된다. 또 교원전집 꿈꾸는 솜사탕, 열려라 지식 문, 자연이 소곤소곤, 솔루토이 과학, 눈으로 보는 우리 역사 중 1세트가 제공된다.
자연상은 부문별 2명씩 총 10명을 뽑으며, 10만원 상당의 제약 제품과 오프다 원목 자석 블럭 Transportation을 시상한다.
이 외에도 웃음상과 자연상 수상자에게는 함소아와 베스트베이비 모델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환경상 30명에게는 환경재단의 신문재생지 와일드 라이프 색연필과 이철수 미니 꽃병이 지급된다.
접수기간은 다음 달 19일까지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참가신청서와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1차 합격자 발표는 다음 달 23일, 2차는 1차 합격자를 대상으로 6월 2일까지 온라인 인기투표가 실시된다. 최종 3차 본선은 6월 중순, 함소아 약재농장 체험에서 심사 및 발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최고의 사랑' 포스터 공개
·한가인 무보정 사진 공개 '더 어려졌네?'
·임재범의 이유있는 눈물 '내 아내는 암 투병 중'
·아슬아슬 미니원피스 입고 '슬림+시크룩' 뽐내자
·시계야 팔찌야? '설리 시계' 관심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