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채널 재능TV가 어린이날을 맞아 폭풍선물 이벤트를 시작했다.
재능TV가 준비한 선물 하나는 ‘사라진 스티커를 찾아라’ 이벤트다.
본 기업의 인기프로그램 ‘썬더일레븐’, ‘유캔도’, ‘변신자동차 또봇’, ‘슈팅바쿠간’, ‘카드리버’의 캐릭터 스티커를 찾으면 된다. 홈페이지에 숨겨진 총 5개의 캐릭터 스티커를 찾으면 자동 응모된다. 참여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 60여명에게는 ‘썬더일레븐 오리지널 패키지’, ‘오리지널 강수호 패키지’, ‘카드리버 닌텐도 게임팩’, ‘콩순이 유치원’등이 돌아간다.
두 번째 어린이날 선물은 썬더일레븐 극장판 ‘최강군단 오우거의 습격’초대 이벤트다.
썬더일레븐은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이다. 이 만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100명의 어린이에게 예매권 2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마지막 대박선물은 ‘듀얼레전드 쇼크’이벤트다. 동영상을 보고 문제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로 총 50명의 응모자에게 푸짐함 듀얼레전드 크로스의 완구선물이 돌아간다. 이 애니메이션은 최고의 듀얼리스트를 꿈꾸는 강승부와 그 일행이 이끌어가는 내용으로, 이미 두터운 팬 층을 갖고 있다.
재능TV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프로그램과 관련된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어린이들이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재미도 느끼고 좋아하는 선물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안전사고, 장난감총 BB탄 ‘가장 위험’
· 능력자 김종국 하하네 막창집서 알바 취직
· 박예진, 박희순 열애 인정 ‘좋은 만남 하고 있어요’
· 남자의 자격 이정진 하차에 '전현무' 투입
· 우리아이, ‘함박웃는아이 모델’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