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어머니 혹은 여성 지인을 위한 선물은 고르기가 더 까다롭다. 상대방이 만족하는 선물을 전할 수는 없을까.
여성들을 미소 짓게 할 아이템을 소개한다.
▲ 핸드백·스카프로 품격을 전달하세요
어머니 사랑에 보답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특별한 아이템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물해보자.
중년 여성들은 주로 중후한 세련미를 더한 스타일링으로 점잖은 이미지를 연출하길 원한다.
클래식한 가방으로 품위를 지키고 싶어하는 어머니께 로에베(LOEWE)의 '아마조나'백을 추천한다. 장인의 섬세한 공정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흐르는 것이 특징이다.
심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어머니께는 ‘스카프’를 선물해보자. 로에베의 ‘버터플라이’ 스카프는 나비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흔히 볼 수 없는 마름모꼴 스카프는 스페인의 유명 화가 ‘호세 헤르난데즈’의 오리지널 드로잉을 사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어머니께 특별한 소장가치도 함께 선물할 수 있다.
▲ '여자의 로망'을 선물하세요
여성들의 투자 아이템으로 꼽히기도 하는 핸드백은 특히나 젊은 여성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사랑하는 여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메이백’을 추천한다. 사랑스러운 블루컬러의 메이백은 오스트리치(타조) 가족으로 만들어져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는 제품이다.
귀여움이 매력인 여성에게는 작은 조개 모양이 귀여움을 드러내는 '스몰 쉘'이 제격이다. 동전지갑 하나에서도 가치가 느껴지는 로에베의 장인정신으로 감동을 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페도라 하나 썼을 뿐인데…'멋있다'
·오페라스타 이하늬, 요염한 유혹녀 '끼' 발산
·황정음의 남자 ‘김용준’, 뺑소니 혐의 ‘충격’
·박한별, 싸이와 손잡고'오션걸스'로 데뷔
·이정, 후배가수 인피니트에게 ‘독설?!’
·우리아이 비염 방치하면 '얼굴 길어진다'
·'색다른 단발 원해?' 시크하면서도 귀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