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클라란스 그룹의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인 키비오(KIBIO)를 13일 저녁11시50분에 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키비오는 스킨케어 부문 프랑스 1위 기업인 클라란스 그룹이 연구 및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여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고 있는 유기농 전문 화장품 브랜드.
이번에 CJ오쇼핑을 통해 소개되는 것은 바디라인의 '핏바이네이쳐 리프팅크림젤(Fit by Nature Lifting Cream Gel)'이다.
'핏바이네이쳐 리프팅크림젤'은 효과적인 셀룰라이트 감소 결과를 도출한 오가닉 제품으로 키비오만의 특허성분인 Helioslim과 해바라기꽃, 코코넛오일, 유기농 녹차추출물, 유기농 라벤더 플로럴 워터 등 13가지 식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셀룰라이트 감소 뿐 아니라 피부 탄력에 관여하여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만들어 주며 식물성 마이크로 스피어스가 마사지 효과를 높여 셀룰라이트를 확실하게 관리해 준다.
특허성분인Helioslim은 천연 카페인의 용해를 도와 천연 카페인의 흡수를 도와주어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준다. 크림젤 타입으로 보조기구 없이 마사지만으로도 흡수가 빨라 잔여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CJ오쇼핑 박소영 MD는 “최근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키비오는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인 에코서트의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수확물과 클라란스의 전문지식, 기술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세계적인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장나라 레이어컷’ 하면 나도 ‘동안 미녀’
·엄마 살아계실 때 함께 할 것들
·이장우, 광고 속 맨발 된 사연은?
·수다 속 욕망을 엿보다, 연극 ‘매기의 추억’
·정준호-이하정 부부, ‘놀러와’에서 불화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