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승 어패럴 탑걸(TOPGIRL)이 이효리와 함께 ‘효리쉬 썸머 잇 스타일(HYORISH SUMMER IT STYLE)’을 제안한다.
싱글즈 5월호를 통해 보여주었던 효리의 ‘탑걸 썸머 컬렉션’은 복고적인 스타일에 비비드한 컬러, 스트라이프 등 패션 트렌드를 가장 잘 나타내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것이 특징.
올 S/S 패션 트렌드인 선명한 비비드 컬러는 산뜻하고 화사한 연출뿐 아니라 어려 보이는 효과도 있다.
이효리는 “비비드 컬러를 세련되게 매치하는 법으로는 핑크와 블루의 보색대비로 더운 여름 시즌 청량감을 선사하는 방법이 있다”고 말하며, “또 네이비와 블루 같은 비슷한 계열의 컬러 매치로 안정감을 주는 방법도 있다”고 제안했다.
이와 함께 핫썸머 시즌을 위해 이효리가 제안하는 또 다른 스타일은 스트라이프. 이번 시즌 유행하는 원색 아이템과 매치하면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핫썸머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점프수트를 들 수 있다. 점프수트는 아이템 자체가 트렌디해 세련될 뿐 아니라, 이효리가 제안하는 미니플라워가 프린트된 캡 소매 점프수트는 귀여움까지 더한다.
사진 속 아이템들은 5월 중 전국 탑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관련 제품 정보는 탑걸 홈페이지의 전자 카탈로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유진-기태영 '결혼', 드라마가 현실로
·과자 값 폭등, 차라리'고기'가 더 싸다
·'나가수' 첫 기립박수, 스포일러 속출
·JYJ 김재중, 손연재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굵고 짧은 다리 '맥시스커트'로 고민 해결
[KIDSMOM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