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한방성형’으로 ‘한방’에 S라인 몸매 만들기

입력 2011-05-16 15:15:47 수정 201105161516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직장인 이슬기씨(26)는 올 여름 처음으로 남자친구와 수영장에 가기로 약속했다. 2달여의 시간 동안 비키니 수영복을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결심했지만, 작은 가슴과 처진 엉덩이는 보완할 방법이 없어 고민이 되었다.

‘무슨 좋은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던 중에 티나지 않게 몸매 라인을 살려줄 수 있는 한방성형에 대한 소문을 듣고 시술을 받기로 결심했다.

- S라인의 완성은 아름다운 가슴선

유방의 주요기능은 신생아를 위한 모유를 생산하는 곳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그 기능 외에도 외적인 미를 강조하는 시대 흐름에 따라 균형 있고 아름다운 바디라인과 본인을 나타내는 상징으로 표현되기도 한다.

유방의 크기나 모양은 유전이나 지방질의 양, 근력 등에 따라 결정되는데 침을 통해 체질적인 결함, 근육과 지방의 언밸런스를 보완하여 균형과 활력을 줌으로써 유방의 확대가 가능하게 된다.

선화증식침은 유방의 조직 중 유선을 건드리지 않고, 지방조직과 근력을 키워줌으로써 가슴에 자신감과 활력을 불어넣어 확대되는 효과를 가져온다. 또 근육과 지방층의 자생력을 길러줌으로써 지속시간이 길다는 것이 장점이다.

- 뒤태 종결자가 되고 싶다면 힙업 되어야

엉덩이는 근육과 피하지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근육이 부족하면 엉덩이가 납작하여 볼륨이 없게 되고, 피하지방이 너무 많으면 엉덩이 아랫부분에 처짐이 발생하여 다리가 짧아 보이고 펑퍼짐한 느낌을 준다.

청정선한의원의 힙업 성형은 선화침, 한방약실요법, 심부열 치료를 6회 이상 받으면 효과가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한다. 이 시술은 피부절개를 하지 않고 침과 한방약실과 심부열 치료 등을 통해 뭉치고 쳐진 근육을 융기시키고, 탄력을 회복시켜 쳐진 힙을 끌어올려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 운동으로 부족한 부분은 한방성형으로

최근에는 인형처럼 완벽한 아름다움보다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이와 함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 바로 한방성형이다.

한방성형의 핵심은 한방 특수침을 이용하여 전신마취나 절개, 인공 삽입물이 없이 성형수술의 효과를 누리는 것인데 안면성형 외에도 전신성형이 가능해 한의원을 찾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졌다. 한방성형은 부작용의 위험이 없으며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고, 다음날에 바로 활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성형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고 있거나 비용의 부담으로 망설이는 사람, 시간 여유가 많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청정선한의원 분당수지점 임태정 원장은 “청정선한의원의 한방성형은 가슴과 힙의 탄력과 볼륨성장에 중요한 경혈, 경락, 그리고 근육체계를 침으로 자극함으로써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인위적인 성형시술과는 달리 어떠한 보형물이나 인공적인 방법을 가미하지 않은 순수한 자연 한방성형이어서 부작용의 위험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cd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과자값 오르니 홈메이드 '간식제조기' 인기 상승
·스트라이프 패턴도 '박한별스럽게'
·버거헌터, '버거 100만원어치 쏜다'
·롯데아이몰, 7일간 '위대한 통큰 적립쇼' 진행
·아토피 무방비 노출, 어린이 보육시설 대안 마련 시급
입력 2011-05-16 15:15:47 수정 201105161516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