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헤라는 자신과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아이폰용 아이 메이크업 어플리케이션인 ‘헤라 아이 룩(HERA EYE LOOK)’을 지난 12일 런칭했다.
‘헤라 아이 룩’은 헤라에서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연출법을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원하는 타입의 아이 메이크업 연출법을 실제 모델에게 시뮬레이션 해 보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메이크업 시뮬레이션으로 완성된 모델룩은 포토앨범에 저장하거나 이메일 및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를 포함한 SNS로 공유할 수 있다.
또한 헤라는 ‘어플’을 통해 간단한 문진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마스카라 제품을 추천 받고, 추천 제품으로 연출할 수 있는 화장법과 메이크업 룩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헤라 아이 메이크업 유저들이 본인의 메이크업 룩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해 보다 실전에 가까운 메이크업 정보들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런칭 기념으로 커뮤니티 공간에 본인의 메이크업 팁을 공유하고 이미지를 올리는 유저 선착순 300명에게는 헤라 제너래쉬 볼륨 마스카라 4.5g 견본이 증정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서태지 소송 취하 거부 ‘끝까지 간다’
· 털털한 성격 OK! 털털한 바디 NO!
· ‘최고의 사랑’ 공효진, 직접 디자인한 구두 화제
· 이효리의 미친 인맥, 여성 포크송 가수 ‘장필순’과 친분 눈길
· 연령별로 어울리는 가죽가방이 따로 있다?
· 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야간 시간대 반품 회수 서비스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