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예비 엄마들 사이에서 출산 용품으로 입소문 난 젖병 소독기 ‘유팡’을 27일오후 1시 20분 업계 최초로 론칭한다.
국내 기술로 제작된 ‘유팡’은 미국 식품의약국에 등록된 살균 소독기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의 병원성 대장균, 포도상구균, 살모넬라 및 녹농균 살균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 자외선을 이용한 살균작용으로 환경 호르몬으로 인한 피해도 예방할 수 있다.
살균부터 건조, 보관까지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해 젖병을 소독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직접 삶을 수 없는 플라스틱, 고무, 실리콘, 원목 소재까지 살균이 가능해 장난감이나 이유식기 등도 쉽게 소독할 수 있다.
핑크, 노랑, 파랑, 오렌지, 초록 등 다양한 색상과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27일 방송에서는 론칭 기념으로 자외선 램프 1개, 적외선 전구 1개, 칫솔 걸이 1개를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가격은 144,000원.
롯데홈쇼핑 생활 인테리어 담당 김귀호 팀장은 “최근 제품 구매 시 위생적인 면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공인기관에서 인정 받은 ‘유팡’은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 주는 제품인 만큼 깐깐한 엄마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되며, 앞으로도 롯데홈쇼핑은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로맨스 타운’ 성유리, ‘시크한 명품녀’로 대변신
· ‘이태원 프리덤’ UV, 용산구 홍보대사 위촉
· 김민아 아나, 생방송중 “故 송지선 아나운서의 진심을 알아달라”
· 고정관념을 버려라, 2011년 제품트렌드는 ‘블랙’
·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촬영장 ‘훈남’된 사연?
· 꼬부랑 할머니?허릿병은 나이를가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