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잇츠스킨, ‘사이언스 젠’ 라인 출시

입력 2011-05-26 10:13:01 수정 201105261014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그룹 ‘2PM’ 닉쿤의 ‘키스’편 광고로 주목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잇츠스킨이 5월 브랜드샵 최초로 ‘DNA 포뮬라’를 적용한 ‘사이언스 젠(Science Gene)’라인을 런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생명력 넘치는 자연과 첨단 피부 과학의 어우러짐을 바탕으로 피부 문제의 근본적인 해결을 도와,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목적이 있다.

순수 자연 성분인 캔들부쉬잎과 브델리아 추출물에서 DNA리페어와 DNA파괴 방지 효과를 연구해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끄는 라인업 제품이다.

총 4종으로 구성된 이번 라인은 DNA 피부과학이 선사하는 피부 보습을 강조한 사이언스 젠 히아루로닉 미스트와 콜라겐 미스트 등 미스트 2종, DNA 리페어 기능의 4주 컨버젼스 프로그램인 사이언스 젠 히아루로닉 엠플과 콜라겐 엠플 2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사이언스 젠 히아루로닉 미스트’는 수용성 히아루론산이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 속 갈증까지 말끔하게 해소시켜 주는 워터링 기능, DNA를 리페어하는 성분인 캔들부쉬잎 추출물과 DNA 파괴 방지효과를 지닌 브델리아 추출물이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약청 인증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멜라닌 색소 생성을 막아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주어, 제품 하나로 수분과 재생, 화이트닝까지 원스톱으로 케어하는 스마트한 미스트다.

함께 출시되는 ‘사이언스 젠 콜라겐 미스트’는 마이크로 콜라겐 100mg이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부여하여 탱탱한 탄력과 생기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식약청 인증 주름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성분이 잔주름과 깊은 주름을 함께 케어해 피부에 근본적인 탄력을 개선하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이 제품도 DNA 리페어 프로그램이 함유된 에센스 기능의 미스트로 세안 후 토너 전 단계 또는 메이크업 위 단계에서 15~20cm정도 거리를 두어 45도 각도로 얼굴 전면에 적당량을 뿌려주면 된다.
이번 신제품 중 눈에 띄는 제품으로 ‘사이언스 젠 히아루로닉 엠플’을 들 수 있다.

히아루로닉 엠플은 브랜드샵 최초로 피부 보습 강화를 위한 4주 컨버젼스 프로그램을 적용한 DNA포뮬라 엠플로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책임지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고분자와 저분자 히아루론산이 고농도로 함유돼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을 제공하는 이 제품은 6.5ml 한 병을 3-4일 분량으로 나누어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킨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DNA 리페어 기능으로 피부 속까지 개선되는 피부를 눈에 띄게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이언스 젠 콜라겐엠플’은 피부 탄력이 걱정이거나 푸석하고 생기없는 피부에 적격이다.

이 제품 또한 DNA 리페어 기능 추출물이 피부를 최적화시켜 콜라겐 성분이 건조한 피부 위에 탄력 있는 수축막을 형성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6.5ml 한 병을 3-4일 분량으로 나누어 토너 사용 후 적당량을 취해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키면 된다.

잇츠스킨 홍보팀장은 “세포 조직을 근본적으로 리페어 하는 DNA 리페어 성분을 연구하여 출시한 이번 제품은 브랜드샵 최초로 출시해 더욱 의미가 있는 제품이다”라며 “생명력 넘치는 피부를 위해 첨단 피부 과학과 DNA 기능이 있는 자연 식물 성분의 조화가 더욱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킬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로맨스 타운’ 성유리, ‘시크한 명품녀’로 대변신
· ‘이태원 프리덤’ UV, 용산구 홍보대사 위촉
· 김민아 아나, 생방송중 “故 송지선 아나운서의 진심을 알아달라”
· 고정관념을 버려라, 2011년 제품트렌드는 ‘블랙’
·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촬영장 ‘훈남’된 사연?
· 꼬부랑 할머니?허릿병은 나이를가리지 않는다

입력 2011-05-26 10:13:01 수정 201105261014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