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시장의 럭셔리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는 고 기능성으로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표상품 라끄렘므가 지난해 대비 200% 판매 성장을 이루어 냈다고 밝혔다.
끌레드뽀 보떼 관계자는 "전반적으로 모든 제품들이 판매 성장을 이루었지만 특히 2011년 봄, 30ml 기준 68만원이나 하는 고가 크림인 라끄렘므의 판매 성장이 눈에 띈다"고 말했다.
이는 전체적인 경기 불황에 이루어낸 성과이기에 여성들은 피부를 위해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는 속설을 입증하는 것 아니냐는 업계의 평이다.
라끄렘므는 2011년 2월, 성능이 업그레이드 되고 패키지가 리뉴얼 된 후, 피부를 위한 최고의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이 같은 놀라운 성장을 이루었다.
얼마 전에는 대중에 나서기를 꺼려하는 국내 대표적 재벌 총수의 부인이 끌레드뽀 보떼 매장을 방문하여 크림을 구매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련 업계와 상류층 사이에 초미의 관심 대상으로 떠올랐고, 매출 증가로 이어졌다.
라끄렘므는 화장품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긴 고 기능성 럭셔리 크림으로 최고의 안티에이징효과에 더하여 끌레드뽀 보떼만의 평생 ‘세포 일생 프로듀스 기능’으로 스스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세포 일생 프로듀스 기능이란, 세포가 생성되면서부터 각질층으로 올라와 피부 표면에서 떨어질 때까지의 모든 과정을 막힘없이 원활히 진행 시켜주는 기능이다.
죽은 세포를 신속히 제거하고 빛의 세포, 즉 피부 깊은 곳의 새로운 세포를 피부 표면으로 끌어올리기 때문에 항상 탱탱하고 하얀 속살을 유지한다는 얘기다.
진한 텍스쳐임에도 불구하고 가볍고 부드럽게 퍼져나가고 유분감이 과하지 않아 끈적거리지 않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는 것도 인기의 한 요소로 꼽힌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예비부부 유진-기태영, 어린이 대공원 데이트 '찰칵'
· ‘골든레이디’의 비밀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 공유, ‘커피’하면 생각나는 연예인 1위
· 생리통, 피임약으로 해결할 수 있어
· 개그맨 김병만, 얼음여제 김연아 '울렸다'
· 자동차 트렁크 속 식품 식중독 주의···아이스박스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