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의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아티스트 브랜드 ‘조성아 루나’에서 올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샤이니 피버(Shiny Fever)’를 지난 6일 출시했다.
메이크업 노하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뷰티업계의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는 루나는 올 여름, 늘어지지 않고 매끈한 탱탱한 피부를 표현하는 ‘샤이니 피버’로 여름메이크업 유행을 이끌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샤이니 피버’는 3in1솔루션, 스킨 피트니스 컬러링, 워터 컬러링 키트 등 총9종으로 구성돼 있다.
진주 자수정 추출물을 함유한 미세한 펄이 빛을 받으면 화사하게 빛나 얼굴에 입체감은 물론,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베이스 제품인 3in1 솔루션 제품에 자외선 차단지수(SPF) 30을 추가해 생활 속 자외선을 기본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 물에서도 지워지지 않는 발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물놀이를 할 때 찬물에 닿아도 메이크업 상태가 유지되지만 클렌징을 할 때는 미온수에서 간편하게 지워지는 특징이 있다.
특히 이번 샤이니 피버 메이크업은 예년과 달리 색조 메이크업이 추가돼 눈길을 끈다.
제품을 여러 개 덧바르지 않는 계절적 특성상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누구나 쉽게 눈과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간편한 제품으로 세련된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재희, 촬영 연습 중 허리 부상으로 드라마 하차
· 하의실종패션 ‘각선미 관리’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 민낯 여신 송지효, ‘피부관리’ 비법은?
· 2011년 여름 해외여행, 유럽이 대세
· ‘로코 퀸“ 김선아, 여인의 향기를 풍기며 컴백
·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바캉스 신발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