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가 기사를 통해 스타일을 전하는 리포터 ‘에디 바닐라 걸스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디 바닐라 걸스’는 바닐라 코를 대표하는 리포터로서 6개월 동안 매달 주어지는 미션 수행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모집의 지원대상은 뷰티와 패션 트렌드에 민감하고 감각적 에디터 기질을 지닌 20~30대 남녀로 활발한 블로그 활동과 글과 사진, 편집에 대한 재능을 우선해 선발한다.
이들에게 주어지게 될 미션에는 바닐라 코 브랜드와 제품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한 기사 작성과 SNS활동을 통한 브랜드홍보, 제품 품평 및 매장 모니터링, 바닐라 코가 진행하는 행사 참여 등이 준비돼 있다.
바닐라 코 측은 “지난 ‘에디 바닐라 걸스’ 1기, 2기의 활동이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디자인 재능을 활용해 바닐라 코를 알리는 데에 큰 기여를 했으며, 특히 신제품 기획 및 기존 제품 리뉴얼과 바닐라 코 모델 선정에 가장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따라서 3기에는 모집 인원을 기존 30명에서 40명으로 늘리고 브랜드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디 바닐라 걸스 3기’로 선정되면 바닐라 코의 일원으로서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가장 먼저 바닐라 코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볼 수 있는 특권과 모든 바닐라 코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매거진 광고 등에 바닐라 코의 홍보 모델로서 활동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적극적이고 우수한 활동을 한 에디 바닐라 걸에게는 바닐라 코의 인턴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24일까지이며 지원방법은 바닐라 코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담당자 메일(edibanila@naver.com)로 지원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30일 바닐라 코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이소라 탈락 장혜진 출연 '정말?'
· 신기생뎐 ‘한혜린’도 땡땡이 패션
· 가볍게 먹자, '스키니걸의 가벼운 요리'
· 노출의 계절, 제대로 준비되셨나요?
· 드디어 베일 벗은 김현중, 블록터스터급 무대로 컴백
·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은행·카드사 여행상품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