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아이잗 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아이잗 바바(IZZAT BABA), 지고트(JIGOTT) 등 트렌디한 여성 패션 브랜드들을 이끌고 있는 바바패션에서 신규 브랜드 더틸버리(THETILBURY)의 론칭을 알리는 패션쇼를 지난 8일 진행했다.
더 틸버리는 스테디 아이템에 트렌디한 감각을 가미한 칩·시크·컨템포러리(Cheap·Chic·Contemporary) 브랜드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수준 있는 취향을 제안하며 뉴 컨템포러리를 재해석한 ‘컨템포러리 볼륨 캐주얼’로 포지셔닝 될 계획이다.
스마트한 소비와 트렌디한 디자인을 지향하는 감각적인 20대인 S세대를 위해 태어나 론칭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콘셉트를 한눈에 확인해 볼 수 있는 미디어 파사드와 함께 화려하게 펼쳐진 패션쇼에서는 패셔니스타 최여진과 톱 모델 한혜진 등이 런웨이에 올랐다.
더 틸버리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템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선보여 호평이 이어 졌다.
이번 론칭 패션쇼를 시작으로, 오는 8월 예정인 론칭과 함께 하반기부터 20개의 매장 전개를 계획하고 있어 언제나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이소라 탈락 장혜진 출연 '정말?'
· 신기생뎐 ‘한혜린’도 땡땡이 패션
· 가볍게 먹자, '스키니걸의 가벼운 요리'
· 노출의 계절, 제대로 준비되셨나요?
· 드디어 베일 벗은 김현중, 블록터스터급 무대로 컴백
·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은행·카드사 여행상품 가이드
[KIDSMOM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