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입력 2011-06-12 10:55:02 수정 201106121056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요즘 여성들 사이에서의 핫 트렌드를 꼽으라면 단연 하의실종패션.

최근 시상식이나 각종 행사장의 레드카펫에서 씨스타, 포미닛과 같은 아이돌 스타는 물론 정려원, 김정은 같은 패셔니스타 여배우까지 아찔한 하의실종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우아한 드레스가 주를 이루던 레드카펫 위의 분위기마저 바꿔놓은 하의실종 열풍은 본격적인 노출의 시기가 다가오면서 더욱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보일 듯 말듯한 짧은 하의를 멋지게 소화하려면 아름다운 각선미와 S라인이 돋보이는 깔끔한 뒤태 관리가 필수.

올 여름 스타들 못지않은 트렌디한 하의 실종 패션을 시도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다리 라인과 뒤태를 매끄럽게 잡아주는 여자만의 시크릿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첫 번째, 읽어버린 바디 라인을 살려 아름다운 뒤태 만들기

하의 실종 패션이라고 해서 다리 라인만 생각해서는 곤란하다. 엉덩이와 허리 라인 역시 강조가 되기 쉽기 때문에 뒤태 관리도 빠뜨릴 수 없다.

멋진 스타일을 놓칠 수 없는 그 날, 생리일이 겹치면 여성들은 뒤태가 신경 쓰이는 건 어쩔 수 없다.

패드를 착용하면, 엉덩이 라인이 망가지기 때문에 타이트한 하의나 짧은 옷을 입기 망설여지기 때문.


이럴 땐 체내형 생리대를 사용하면 자신 있게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플레이텍스 탐폰은 탐폰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더욱 얇은 ‘젠틀 글라이드 슬렌더’를 선보여 편안함과 기능성을 더해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오리지널 탐폰 브랜드 플레이 텍스 탐폰은 세계 유일의 360° 입체형 안심설계로 샐 염려가 없고 깔끔하게 냄새를 잡아주기 때문에 하의 실종 패션에 더욱 요긴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입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고 소문난 기능성 속옷 ‘스칼라’는 편안한 착용감에 비해 허리, 엉덩이, 허벅지까지 타이트한 핏으로 몸매 보정력이 탁월해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다이어트 효과까지 검증된 보정 속옷으로 군데군데 붙은 군살로 인해 흐트러진 라인 정리에 확실한 효과를 가져다준다.

두 번째, 날씬하고 매끈한 다리라인 잡아주기

하의 실종 패션의 첫 번째 관건은 날씬하게 빠진 다리 라인이다.

바쁜 시간을 쪼개 운동하기가 어렵다면, 다리 라인 관리에 도움이 되는 운동화를 신어보는 것도 방법이다.


황정음 운동화로 유명한 스케쳐스 쉐이프업은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살려 20대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

평소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에 자극을 줘 몸매 관리에 탁월하며 바른 자세를 유도하여 키가 커 보이는 효과도 얻을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신고 다니기만 하면 늘씬한 각선미를 완성해주는 이 제품은 하의 실종 패션을 엣지있게 만드는 아름다운 다리를 위한 또 하나의 아이템이다.

철저하게 제모하여 윤이 나는 매끈한 피부는 여성의 다리라인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하의 실종 패션엔 제모가 필수적이기 때문에 좋은 제모기를 가정에 구비해 놓는 것이 좋다.

여성들에게 각광 받는 트리아 뷰티 레이저 제모기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안전성과 효과 모두 입증된 제품이다.

약 8회의 사용으로 전문의에게 받은 듯한 제모 효과를 볼 수 있고, 거뭇거뭇한 모근까지도 확실히 제거해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아현, 눈물의 가정사 고백
· 먹는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하는 여성 늘어

· 홍수현 ‘청담동 비키니 룩’ 으로 뼛속까지 시원한 몸매 과시
· 서울시 ‘제1회 어린이 학교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 김연우 단독 콘서트, 김경호부터 UV까지 화제!
· 축제의 계절 6월, 전국은 축제중
입력 2011-06-12 10:55:02 수정 201106121056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