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쇼핑몰 두리몰은 여름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댕기머리 복불복 이벤트’는 두리몰 두리장터 코너에서 ‘만원의 행복’의 금액인 10,000원을 결제하면, 최소 25,000원에서부터 최대 100,000원 상당의 11가지 다양한 제품들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받는다.
총 4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다른 이벤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함께 진행되는 ‘명품이벤트’는 두리몰에서 댕기머리 ‘명품’샴푸 구입 시, 145ml 용량의 명품샴푸를 추가로 한 병 더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같은 가격에 제품을 추가로 제공받을 수 있어, 알뜰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댕기머리의 명품 샴푸는 한방추출물 함유로 모발을 최적의 상태로 가꾸어주는 인기 제품으로, 판테놀도 함유돼 모발 보습과 함께 건강한 머릿결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두피 세정력이 우수하다.
색소가 전혀 첨가되지 않았을 뿐 아니라 화학첨가물도 최소화 해 최근 두피건강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댕기머리 두리몰에서는 매주 화요일 ‘핫상품전’을 진행해, 인기상품에 추가제품이 구성된 푸짐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주말 동안 진행되는 ‘주말특가전’을 통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매월 22일 ‘두리데이’에는 인기상품을 최대 22%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두리화장품의 한 관계자는 "여름철 두피관리도 중요해지면서 댕기머리 제품을 구입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적은 금액으로도 큰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자 특별히 마련했다"며 "댕기머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신뢰에 어긋나지 않도록 제품개발에 노력할 뿐 아니라, 제품을 더욱 친숙하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적극 마련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아현, 눈물의 가정사 고백
· 먹는 화장품으로 피부 관리하는 여성 늘어
· 홍수현 ‘청담동 비키니 룩’ 으로 뼛속까지 시원한 몸매 과시
· 서울시 ‘제1회 어린이 학교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 김연우 단독 콘서트, 김경호부터 UV까지 화제!
· 축제의 계절 6월, 전국은 축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