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잇츠스킨, 피부타입별 선블럭 6종 출시

입력 2011-06-15 09:57:03 수정 20110615095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잇츠스킨은 뜨거운 여름철 한층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효과와 탁월한 지속력, 더욱 부드럽고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섬머 솔루션 ‘유브이 어웨이’ 라인을 출시했다.

야외 활동별, 그리고 피부 타입별 스타일에 따라 적절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이번 신제품은 3PLUS 선블럭, 퍼펙트 선블럭, 마일드 선블럭, 화이트 선밀크, 비비 선밤, 그라인딩 선파우더로 구성됐다.

먼저 자신의 피부고민에 맞춰 제품을 선택한다.

피부 노화 및 색소침착의 원인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과 미백 효과까지 생각한다면 3PLUS 선블럭을 선택하면 좋다.

우수한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주며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탄력 있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기 때문.

SPF50+, PA+++의 높은 지수로 완벽한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활발한 야외 스포츠나 외부 활동이 많다면 강력한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에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퍼펙트선블럭을 추천한다.

호스테일추출물, 잎새버섯추출물 등이 UVA와 UVB를 동시에 차단하고 땀과 물에 강해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지속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사계절 내내 피부 자극이 적은 포뮬라로 자외선으로부터 부드럽게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마일드 선블록을 선택하면 된다.

저자극의 부드러운 포뮬라가 유해한 생활 자외선과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SPF38 PA++이며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이 피부에 안정을 부여한다.

마지막으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싶다면 화이트 선밀크를 선택하면 된다.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과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산뜻하게 지켜준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끈적임 없이 매끈하고 투명하게 커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화이트 비비 선밤도 준비했다.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제품으로 SPF46 PA+++성분과 석류추출물, 장미꽃수 등이 끈적임 없이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적당량의 내용물을 취한 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듯 펴 발라주면 된다.

또한 메이크업 효과와 함께 수시로 덧발라 빈틈없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그라인딩 선파우더도 함께 출시되었으니 주목하면 좋다.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덧발라도 뭉침 없이 화사하고 생기 있는 자외선 차단 피부를 완성시킨다.

SPF50+ PA+++성분과 블루베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함을 더했다.

핑크베이지와 내츄럴베이지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퍼프를 이용하여 얼굴 전체에 펴바르면 된다.

잇츠스킨 정해영 홍보팀장은 “보통 선블록을 선택할 때 일반적인 기준이 적용되어 높은 SPF 차단 지수만을 따지던 시대는 지났다”며 “보다 고객 지향적인 세분화가 진행되어 각 피부 타입별 고민별 맞춤 제품만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어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잇츠스킨은 뜨거운 여름 소비자들을 위해 온라인 단독 선블럭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기존 출시됐던 워터프루프타입의 멜라컷 포뮬라 퍼펙트 선밀크EX와 멜라컷 포뮬라 퍼펙트 선블럭EX는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산뜻한 느낌의 멜라컷 포뮬라 화이티스 선에센스, 강력한 선밤기능의 멜라컷 포뮬라 유브이 컨트롤밤도 동일한 할인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조여정-김정훈, 소리까지 생생한 리얼‘100초 키스’
· 여름철 잦은 샤워, 피부에 ‘독’

· 주병진, MBC 무릎팍 도사 출연 '방송복귀하나?'
· 비키니 입기 D-28, 생활 속 다이어트 실천 TIP
· 최지우 VS 제시카 알바, 스타일 대결 승자는?
· 한류 열풍 ‘소녀시대’,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을 느끼다

입력 2011-06-15 09:57:03 수정 201106150958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