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력 없이 늘어진 살, 허벅지의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는 당당한 노출을 방해하는 노출의 복병이다.
‘피부 탄력 리뉴얼’은 여름 시즌 다이어트에서 놓쳐서는 안 될 중요한 포인트.
모두가 부러워할 탄탄하고 매끈한 바디 라인을 위해서는 ‘다이어트’를 넘어서는 직접적인 라인 관리가 필요하다.
노출에 당당한 바디 라인을 만들려면 혈액 순환과 대사를 돕고,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는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완성시켜 주는 슬리밍 젤 ‘바디 파인 젤’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바르기만 해도 자신 있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완성시켜주는 바디 슬리밍 제품이다.
피부 정돈성분인 카페인과 고추 추출 성분이 혈행과 림프액의 흐름을 도와주어 여분의 수분과 노폐물의 배출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셀룰라이트 생성을 방지해 주는 효과가 있다.
셀룰라이트는 노폐물과 수분이 지방세포에 머물러 응고되면서 새알 형태로 울퉁불퉁하게 보이게 되는 것으로, 잘 없어지지 않고 그대로 지방이 돼 남을 수 있으므로 예방과 관리가 중요하다.
청량성분 멘톨의 쿨한 감촉은 피곤에 지쳐 부어 있는 몸, 특히 부은 다리의 붓기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한 식물성 보습성분인 로즈 원액, 그레이프 후르츠 원액의 배합으로 거칠어져 있는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더욱이 피부를 산뜻하게 조여 주는 식물성 보습성분 아선약 원액이 뱃살, 부어있는 다리, 처진 팔뚝 등 신경 쓰이는 부분을 타이트하게 조여 주어 탄력과 붓기에 탁월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바디 파인 젤은 다른 슬리밍 제품들과 달리 마사지하거나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아래에서 위로 근육의 흐름에 따라 피부에 바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하고 효율적인 제품이며, 운동, 식이요법과 함께 병행할 경우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르비스의 바디 파인 젤은 7월 말까지 시즌 특가로 2,000원 할인된 36,000원에 오르비스 더 샵과, 인터넷 홈페이지,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아인, 이미숙에게 ‘25세이상 파격 멜로’ 찍고 싶다고 고백
· 2~30대 직장인 10명 중 8명 이상,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 엄정화, 미모의 여동생 공개 ‘우월한 집안이네!’
· 장마철의 복병 무좀, 그 대책은?
· 유세윤의 UV, MBC 8시 뉴스 출연 ‘빵터지는 이태원 프리덤’
· 비키니 입고 싶지?‘바나나다이어트’가 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