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라푸마가 제안하는 서머 홀리데이 캠핑룩

입력 2011-06-27 15:56:14 수정 201106271558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지난해보다 빨리 찾아온 더운 날씨로 인해 벌써부터 휴가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캠핑장이 야영객들로 붐비고 있다.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거나 계곡의 물소리를 들으며 집과 도시에서 벗어나 자연의 품에서 보내는 하룻밤은 그야말로 오아시스이다.

도시생활의 찌든 피로와 스트레스를 털어 내고 싶다면 당장 짐을 꾸려 캠핑을 떠나보자.

무거운 배낭 힘든 여정이 함께할 거라는 캠핑에 대한 생각을 고치자.

캠핑은 자연과 함께하며 특별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이다.

트렌디한 감각의 캠핑 웨어가 함께한다면, 울창한 숲 속은 물론 도시에서도 캠핑의 특별한 즐거움 누릴 수 있다. 라푸마가 제안하는 새로운 캠핑 스타일 참고해 보자.

어릴 적 보이스카웃이나 걸스카웃 등 친구들과 함께하는 단체 여행의 묘미가 큰 추억으로 남는다.

숲 속의 야영장에서 즐기는 캠프 파이어와 바비큐 파티, 때론 조용한 산속이나 계곡을 걸으며 자연을 만끽하는 특별한 시간이 다양한 추억을 만들어준다.

이번 시즌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푸르른 자연과 함께하는 캠핑은 어떨까!

감각적인 디자인의 라푸마와 함께 한다면 더욱 즐겁고 스타일리시한 여행이 시작될 것이다.

라푸마가 제안하는 캠핑 룩은 유니크한 표현을 이야기한다.

여행을 위한 기능적인 아이템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 웨어와 믹스 매치한다면 시트 캐주얼 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때론 요즘 주목 받고 있는 공항룩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의 기회를 제공한다.

캠핑을 위한 카고팬츠와 멋진 등산화 그리고 아웃 포켓의 장식의 베스트와 사파리 룩 스타일의 원피스가 있다면 완벽한 캠핑룩이 완성된다.

혹시 비가 걱정된다면 튼튼한 내구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지닌 레인 부츠와 생활 방수가 가능한 재킷도 함께 준비해 보자.


1. 캠핑은 물론 캐주얼 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라푸마. 선글라스와 트렌디 디자인의 피케셔츠, 세련된 스카프를 매치하면 여행을 위한 멋진 공항룩으로도 때론 캠핑에선 에지 있는 스타일로, 거리에선 요즘 유행하는 아웃도어 룩 스타일 캐주얼 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2. 캠핑에 대한 변화를 주자. 속살이 살짝 비치는 얇은 소재의 재킷으로 남자가 지닌 근육을 자랑하고 섹시한 느낌을 더해주는 슬리브리스톱, 거기에 데님 쇼츠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인 풍기는 캠핑룩을 완성.

캠핑 스타일을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배낭과 등산화를 매치해 젊은 감각이 돋보이도록 스타일링 을 해보자.

3. 요즘 대세는 아웃도어 룩이다. 포켓이 장식된 재킷과 체크 패턴의 셔츠 거기에 매치한 카고 팬츠, 아메리칸 컨츄리 룩 스타일의 캐주얼 웨어가 연출되며 캠핑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다. 일상에선 상의는 유지하고 데님과 매치하면 빈티지 스타일의 아웃 도어 캐주얼 룩이 연출된다.

스타일리스트 팁!!

믹스매치에 대한 과감한 표현이 새로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단지 등산이나 애외활동을 위한 아이템으로 아웃도어 룩을 보지말고 일상에서도 유니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발상을 전환해보자.

일본이나 유럽에서는 지금 사랑받는 캐주얼 웨어로 아우도어 룩 스타일의 아이템이 많은 인기를 얻고있다.

라푸마가 선보이는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웃 도어룩은 다양한 변신과 활용이 가능한 이번 시즌 잇 아이템이다.


4. 가벼운 하이킹이나 트레킹을 위한 스타일. 재킷을 벗으면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룩으로 변신해 요즘 유행하는 아웃 도어룩 스타일의 시티 캐주얼을 연출할 수 있다. 사파리 룩 스타일 감각적인 스타일이 연출된다.

5. 여행을 좀 더 세련되게 연출하고 싶다면 스타일에 변화를 더하자. 사파리 룩 스타일의 원피스와 스트라이프 패턴의 톱을 매치해 스타일에 고급스러움을 더해 볼 것. 스트라이프는 이번 시즌 트렌디 아이템이라 감각적인 표현이 가능하며 베이식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더욱 세련된 이미지를 변신시킨다.

6. 컬러 매치는 아웃 도어 룩을 더욱 유니크하게 만든다. 원색 컬러 믹스 이번 시즌 트렌드 이슈여서 스타일링에 더욱 즐거움을 더한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톱과 라푸마의 아웃 도어 룩을 함께 매치한다면 어디에서도 주목받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레인부츠는 비오는 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스타일리스트 TIP!!

비비드한 컬러를 믹스매치 할 때에는 통일감속에서도 변화를 줄 것.

베이식한 아이템에는 스트라이프 패턴 같은 프린트를 이용한 아이템을 매치하거나 통일감을 줄 수 있는 컬러 요소를 매치시켜 스타일에 포인트르 더해보자.

스타일리스트: 조대호 도움말: 라푸마 디자인실 이주영 실장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박신혜, '청순청순' 열매 머금은 여대생 변신
· 다리는 예쁘게, 발은 편안한 ‘샌들 고르는 법’
· 식품업계, 인공첨가물 없는 ‘천연재료’ 대세
· 장마 걱정 없는 스타일리시한 장마룩 연출법

· 클래식과 트렌디함을 넘나드는 스트라이프
입력 2011-06-27 15:56:14 수정 201106271558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