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모바일 보험몰 (insu.lotteimall.com)을 오픈했다.
이 보험몰은 스마트폰 사용자 급증으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한 데다 일반인들에게는 내용이 다소 어려워 가입 결정이 쉽지 않은 보험 상품의 특성상 보다 자세한 상품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바일 보험몰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하게 고객 편의 중심으로 보험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성했다는 것.
기존에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됐던 보험상품의 실제 판매 동영상 시청이 가능하며, ‘전화걸기’ 메뉴를 클릭하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돼 1대 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최신 보험 뉴스를 소개하는 ‘보험 핫이슈’와 복잡한 보험 용어와 상식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김MD의 보험상식’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고객들이 보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롯데홈쇼핑 금융부문 이일용 부문장은 “스마트폰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한 데다 필요성은 알고 있지만 보험을 어렵게만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모바일 보험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1대 1 맞춤 상담과 다양한 보험 상식 제공으로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보험 상품을 찾아 신중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유익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강제규-장동건-오다기리’ 막강 트리오, 영화 '마이웨이'
· 드라마 속 완판녀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은?
· 나도 한번 하의실종에 도전해봐?
· 왕지혜, ‘로코여왕’ 자리 놓고 최강희에 도전장!
· 어려 보이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