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7월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 고객 감사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일러 출시 4개월만에 6천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전국의 LG bestshop 매장 및 백화점 등에서 트롬 스타일러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출하가의10~1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고객에게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다.
LG전자는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러타입의 하상림5(M0140PR), 멘디니(M0140PM) 모델은 20만원, 글라스타입의 김상윤(M0240PB), 오가닉우드(M0240PH) 모델은 30만원의 캐시백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원터치 버튼으로 냄새 및 생활구김 제거 뿐만 아니라 살균, 건조까지 손쉽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세균 번식이 많은 교복이나 침구류, 인형?장남감류의 세균을 고온의 스팀으로 99.9% 이상 제거하거나 장마철에 비 맞은 의류, 눅눅해진 이불 등을 빠르고 완벽하게 건조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또한 알러지 원인물질인 집먼지 진드기 살충 효과가 있어 아토피 등 피부염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HA 마케팅팀 김정태 팀장은 “기존에 없었던 신개념 제품이지만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편의기능을 고루 갖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스타일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편의성을 높인 제품으로 새로운 디지털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강제규-장동건-오다기리’ 막강 트리오, 영화 '마이웨이'
· 드라마 속 완판녀들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은?
· 나도 한번 하의실종에 도전해봐?
· 왕지혜, ‘로코여왕’ 자리 놓고 최강희에 도전장!
· 어려 보이고 싶은 남자들을 위한 백팩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