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은 물론 캐주얼 룩과 뛰어난 매치를 자랑하는 스마트한 남성 슈즈 ‘왈루’와 ‘왈루 데크’는 끈을 조이거나 푸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되는 ‘슬립온(slip on)스타일’로 신고 벗기에 간편하다.
인체공학적 독립기포수지 소재인 ‘크로슬라이트’로 만들어진 중창이 착화 시 가벼운 쿠션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밑창에는 통기성을 증가시키는 작은 홀이 있어 무더운 여름철에 신어도 발이 시원하며, 신발 밑 바닥에 부착된 오늬(헤링본) 무늬는 미끄러운 바닥에서도 발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스웨이드와 캔버스 소재로 산뜻하게 디자인 된 ‘왈루’는 일상에서뿐 아니라 휴가철 바캉스에 신으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로퍼로, 롤업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깔끔하고 시원한 스타일링을 완성 시켜준다.
내부의 아치형 통풍구는 공기 순환을 원활하게 해 발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한다.
'라이트그린/화이트', '카키/에스프레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발등에 끈이 달려있어 자유롭고 활동적인 느낌을 연출하기에 좋은 ‘왈루 데크’는 부드러운 착화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심플한 셔츠와 매치하면 클래식하고 모던한 이미지를, 빈티지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개성 있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비/카키', '에스프레소/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8만9900원.
크록스 마케팅 신성아 이사는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 어떤 신발을 신어야 할지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가볍고 편안하며, 맨발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로퍼가 제격”이라며 “스타일과 기능을 겸비한 ‘왈루’와 ‘왈루 데크’로 시원하고 산뜻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정진, 미모와 실력을 갖춘 ‘여친’ 깜짝공개
· 지드래곤, ‘미존개오’ 정형돈에게 ‘보고있나?’
· 오피스 룩 스타일 참고서 ‘미쓰 아줌마’ 정시아
· 하의 실종 패션, ‘숏팬츠+컨버스’ 로 마무리
· 하하,‘무도가요제’서 부른 ‘찹쌀떡’ 사정상 녹음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