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솔가는 솔가 100% 유기농 아마씨유를 원료로 한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를 국내 처음 출시했다.
‘얼 소스 유기농 아마씨유’는 미국 유기농 인증기관 USDA(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와 QAI(Quality Assurance International)에서 인정받은 100% 유기농 아마씨유 제품이다.
아마씨(Flaxseed)란, 북위 55도 부근의 한랭한 지역에서 자라는 1년생 식물 열매다. 다량의 유기물질을 필요로 하는 생장 조건 때문에, 한 지역에서 7년 동안 1회만 재배 가능하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일종인 리그난, 식이섬유, 필수 지방산, 토코페롤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고루 함유하고 있다.
제품은 식물성 오메가3-6-9가 4 : 1 : 1의 이상적인 배합비율로 함유되어 있으며, 1일 1회 1 큰 스푼(15ml)으로 필수지방산(알파-리놀렌산, 리놀레산, 올레인산)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식품 조리에 이용하거나 샐러드드레싱 등 간편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솔가 학술팀 정영주 팀장은 “일상적인 요리 방법으로 발사믹 식초와 섞거나, 유기농 아마씨유 그대로 식빵이나 바게트를 찍어 먹어도 담백한 맛을 낼 수 있다”며, “채소의 드레싱으로 사용할 경우, 채소의 표면에 코팅막을 형성해 신선함을 오래 유지시켜주며, 아삭아삭한 채소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회사 측은 “솔가 100% 유기농 아마씨유는 천연 그대로의 열매를 추출한 것이므로 화학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다”며, “솔가가 판매되고 있는 뉴욕, 런던 등 대도시의 경우 피부에 직접 바르거나 나만의 화장품을 만들 때도 유용하게 활용 할 수 있어, 젊은 여성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는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솔가 한국 온라인 공식쇼핑몰(www.solgar.co.kr)에서는 신제품 국내 출시에 맞춰, 7월 31일까지 ‘나만의 레시피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는 결제금액의 50%를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신기생뎐’ 임수향의 단사란표 주얼리 활용법
· 보톡스, 20대부터 맞아도 되는건가요?
· 미샤 빅세일, 최대 50% 할인
· 박성광, ‘어머니 제가 드린 용돈으로 사신 거 아니죠?’
· 인기 걸스타들이 선택한 립스틱은?
· 애프터스쿨, 새 유닛 멤버 공개 '어?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