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과 떠나는 우리아이 피크닉’은 서울에서 출발해 풀무원 음성두부공장을 방문하는 1일 체험 프로그램이다. 보호자를 동반한 초등학교 4~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어린이 공장견학은 7월 26일과 28일 총 2회 진행되며, 초등학교 4~6학년 어린이 1명과 보호자 1인이 한 팀을 구성해 참가한다. 한 회당 17팀을 선발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 참가는 7월 20일까지 풀무원 홈페이지(www.pulmuone.co.kr)를 통해 신청을 받으며, 21일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번 어린이 공장견학에서는 슬로우 푸드인 두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직접 두부 만들기와 나만의 도시락을 꾸며보는 시간을 갖는다. 풀무원 제품 꾸러미도 제공된다.
또한 풀무원의 어린이 조기 식생활 캠페인 ‘바른먹거리 확인 교육’과 물의 중요성을 게임을 통해 배우는 ‘지구환경 교육’ 등 다양한 커리큘럼들이 진행된다.
풀무원홀딩스 박승필 홍보팀장은 “어린이들이 체험 활동을 통해 바른먹거리와 환경의 중요성을 배워볼 수 있도록, 어린이 견학 프로그램을 특별 기획했다”며, “학기 중에는 좀처럼 할 수 없는 ‘살아 있는 현장 체험’ 기회를 통해,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차승원, ‘유재석은 정말 능력이 출중’ 극찬!
· 슬림해 보이고 싶다면 더욱 드러내라!
· 김혜선 기상캐스터 의상논란, '뭐가 야하다는거지?'
· 여름철 땀 냄새, 자유로워지는 방법은?
· 큰 일 치루셨나요? 오늘 밤에는 푹 주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