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아름다움의 비법을 담은 화장품더샘은걸 그룹처럼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는 ‘S-special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제품은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다양한 컬러의 젤 아이라이너와 톡톡 튀는 팝핑 컬러의 아이새도, 믹스 앤 매치 립 크레용, 캔디 같은 볼 블러셔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분위기에 따라 변신하는 걸 그룹처럼 청순하고 발랄한 메이크업부터 섹시하고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시도해 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
‘탭탭 멀티 젤라이너’는 한 제품에 젤 아이라이너와 브러쉬, 팁 섀도우까지모두 담겨있으며, ‘탭탭 멀티 크레용 새도우’는 베이스와 포인트 아이새도우가 양쪽에 달려 있어 사용하기에 더욱 편리하다.
또한 소프트하고 부드러운, 틴트와 립밤 또는 립스틱과 글로스 등 2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탭탭 멀티 크레용’, 2가지 컬러가 믹스돼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연출되는 캔디모양의 쉬머 블러셔 ‘캔디 볼 파우더’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젤라이너는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멀티기능이 하나의 제품에 담겨있어 한번에 빠르고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블랙 젤 아이라이너와 스모키 아이새도우로 구성된 블랙 스모키(1호)를 비롯해 블랙 스노우(2호), 브라운 모던(3호), 퍼플 판타지(4호), 네이비 쉬크(5호) 등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
한편, 더샘은 지난 7일 S-special의 출시를 축하하는 의미로 대구 동성로 더샘 매장에서 새로운 모델 애프터스쿨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애프터스쿨은 각자의 개성에 따라 유이는 ‘s-special’라인의 ‘탭탭 멀티 젤 아이라이너’, 가희는 ‘탭탭 멀티 크레용 새도우’, 리지는 ‘탭탭 멀티 크레용 립’, 나나는 ‘캔디 볼 블러셔’의 메인 모델로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슈스케3, '이효리-엄정화' 이어 ‘윤미래’ 확정!
· 지성·여드름 피부 오일클렌징 ‘피부 적신호’
· 고현정, ‘태양 밖으로 안 나갈 것 같은 연예인’ 1위
· 여름방학 초등 수학, 학년별 학습 방법
· 여배우들, 단발에 빠지다!
· 남편 용돈 38만원, “가정 경제권 아내가 갖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