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트리아뷰티, 집에서도 가능한 ‘레이저 제모기’ 선보여

입력 2011-07-21 18:06:57 수정 20110721180715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장마철이 지나고 휴가철이 다가왔다. 시원한 바닷가, 신나는 워터파크 생각만 해도 즐겁다.
그러나 여성들에게는 날씬한 몸매를 위한 단기 다이어트, 섹시한 비키니, 화려한 바캉스 패션 등 준비해야 할 것이 너무 많다.

특히 이 모든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완벽한 ‘제모’가 가장 중요하다. 깔끔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더 당당한 노출을 준비해보자.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제모 제품이 출시됐다. 그러나 매번 제모를 해도 어느 새 제자리, 반복되는 제모는 너무나 번거롭다.

면도나 왁싱은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기대할 수 없을 뿐 아니라, 털이 자랄 때 처음보다 더 지저분하게 자라기 때문에 더욱 신경 쓰인다.

여름철 당당한 피부미인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좀 더 스마트한 제모법이 필요하다.

지속적인 제모 효과를 유지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은 ‘레이저 제모’다. 그러나 레이저 제모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평균 2~3달에 한 번씩 5~10회 이상의 시술을 받아야 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일정한 주기에 맞춰 병원을 방문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다. 또 바캉스를 앞두고 제모 시술을 받기에는 시간적 여유도 많지 않다.

이에 이러한 문제점을 간단히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제모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광(光)기반 스킨케어 솔루션 글로벌 브랜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트리아 레이저 제모기’를 선보이고 있다. 제품은 집에서 혼자서도 편안한 시간에 원하는 부위를 말끔히 레이저 제모할 수 있다.

또한 트리아뷰티는 올해, 업그레이드 제품인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를 출시했다.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는 전 세계적으로 제모 표준 레이저로 인정받고 있는 라이트쉬어(LightSheer)를 가정용으로 적용한 제품이다. 미국 FDA와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안전성과 유효성을 승인 받은 바 있다.

제품은 슬라이딩 방식으로 레이저가 자동 조사되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시술 시간도 대폭 짧아져 더욱 빠른 제모가 가능하다. 배터리 충전 시간은 짧아지고 작동 시간은 길어졌다.

디스플레이 창은 레이저 출력 단계와 배터리 충전 상태를 표시해주고, 스탠드형 설계로 충전 중이나 보관 시 세워둘 수 있다. 한층 가늘어진 손잡이 부분이 그립감을 높였다.

회사 측은 “첫 3개월은 2주에 한 번, 이후 약 3개월간은 한 달에 한 번씩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털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며, “면도, 왁싱보다 제모 횟수가 적은 것은 물론, 털에 대한 고민에서 영원히 해방되는 전문 레이저 제모효과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트리아 플러스 제모기’는 트리아 뷰티 홈페이지(TRIABeauty.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문의: 080-369-330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 백’이 뭐 길래
· 몰라보게 날씬해진 유이! 그 비결은?
· 여름이니까 시원하게 ‘블루’로!

· 알아두면 힘이 되는 휴가철 긴급번호
· 서울 전세값으로 내집 마련 가능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입력 2011-07-21 18:06:57 수정 20110721180715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