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소개되는 제품은 로션X(100ml), 포어수딩마스크(30ml), 스페셜크림(30ml), 세범클리어파우더(15ml), 모공관리전용 화장솜&압출면봉의 총 5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바캉스 특별가로 69,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최고급 선글라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스틴 발미 블랙헤드 3종세트는 자극 없이 피지를 녹여주는 ‘로션X’, 탄력있게 모공을 조여주는 ‘포어수딩마스크, 모공 진정과 보습 기능을 가진 ‘스페셜크림#11’으로 구성돼 있어 전문 에스테틱샵을 가지 않고도 집에서 간편하고 완벽하게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션X의 판매사인 씨브이엔케이 반정민 대표는 "국내 런칭 전부터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이미 그 효과를 입증받았던 제품으로 이번 런칭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블랙헤드, 각질 등으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도 크리스틴 발미 ‘블랙헤드 3종세트’는 건강한 모공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50년 전통을 가진 미국 최초의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기업 크리스틴 발미는 전 세계 60,000명 이상의 에스테티션들을 배출한 에스테틱 No. 1 브랜드로, 미국 내 3,000여 살롱 및 스파에서 사용하고 있는 전문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창시자인 크리스틴 발미는 에스테틱 산업의 ‘First Lady’라고 불려질 만큼 에스테틱 업계의 선구자로 평가 받고 있으며,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크리스틴 발미 화장품은 전세계 수많은 에스테틱 살롱 및 스파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크리스틴 발미의 피부 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넌내반’ 속 박신혜, 상큼발랄 스타일링에 핸드백으로 포인트!
· “톱스타가 쓴대” 유아용품도 명품시대!
· 베네피트, ‘비라이트 래디언트 스킨케어’ 체험단 모집
· 해리포터 월드컵 ’최종 승자로 ‘스네이프’ 선정!
· 박카스 등 의약외품, 편의점서 28일부터 판매
· 아기 배탈? 수분·영양공급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