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주얼리 전문 브랜드 미니골드가 D-100일을 맞는 수험생들에게 행운의 기를 더해줄 수 있는 ‘럭키반지’를 출시했다.
‘럭키반지’는 고급스러운 14K 소재로, 수능대박의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로 77,700원에 출시되며 7월 중순부터 수능 당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깔끔한 뫼비우스띠 모티브의 꼬임 디자인으로 볼륨감과 지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옐로우 골드,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등 3가지 컬러가 있다.
또 미니골드는 ‘럭키반지’ 출시를 기념하여 7월 20일부터 더위에 지친 수험생 응원을 위한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을 앞둔 조카, 친구, 자녀 등 수험생들의 사진과 응원 메시지를 미니골드 페이스북 담벼락에 올리면 총 3명을 추첨하여 ‘럭키반지’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미니골드 MD팀 이민숙MD는, “학생들의 집중력을 위해 반짝이는 요란한 장식을 배제하고 가격을 낮추는 등 수험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이라면서 “폭염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의 노력에 행운의 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골드는 매월 28일을 ‘미니골드데이’로 정하고 전국 미니골드 매장에서 1+1 귀걸이 증정 등 푸짐한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생을 비롯, 중고생들이 미니골드 매장에서 회원 가입을 할 경우에는 특별히 골드소재 귀걸이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넌내반’ 속 박신혜, 상큼발랄 스타일링에 핸드백으로 포인트!
· “톱스타가 쓴대” 유아용품도 명품시대!
· 베네피트, ‘비라이트 래디언트 스킨케어’ 체험단 모집
· 해리포터 월드컵 ’최종 승자로 ‘스네이프’ 선정!
· 박카스 등 의약외품, 편의점서 28일부터 판매
· 아기 배탈? 수분·영양공급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