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아침마을에서 ‘야생화 헤어&바디 제품’의 여행용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제품은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파우치 안에 샴푸, 린스, 바디워시, 폼클렌징 4종으로 구성됐다.
이는 차가청국장화장품을 함께 만든 소망화장품과의 또다른 합작품으로 홍화, 연꽃 등 산과 들에서 자란 천연 야생화 성분을 넣어 제작됐다.
전체 함량 중 천연유래성분이 바디로션의 경우 70% 이상,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는 90% 이상으로 색깔과 향기, 성분 모두 자연 그대로를 담고 있다.
헤어제품인 ‘샴푸와 린스’는 노랗고 붉은 꽃망울이 소담스러운 ‘홍화’를 소재로 삼았다.
홍화의 또 다른 이름이 ‘잇꽃’인데, 사람 몸에 이롭다 하여 이렇게 불리운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리 몸에 유익한 성분을 많이 갖고 있다.
특히 홍화씨가 지닌 풍부한 단백질, 비타민E, 미네랄 등은 강력한 항노화 작용을 해 모발과 두피 내의 유해산소 활성화를 억제시켜 모발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주고, 머릿결을 매우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바디제품은 진흙 속에서도 청초하고 고매한 아름다움을 간직한 채 자라는 ‘연꽃’을 소재로 했다.
연꽃은 꽃, 잎, 뿌리 전체에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이 높으며, 여기에 피부 손상을 방지함과 동시에 영양도 공급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더해 피부가 건강하고 맑게 유지되도록 만든 제품이다.
꽃피는 아침마을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넌내반’ 속 박신혜, 상큼발랄 스타일링에 핸드백으로 포인트!
· “톱스타가 쓴대” 유아용품도 명품시대!
· 베네피트, ‘비라이트 래디언트 스킨케어’ 체험단 모집
· 해리포터 월드컵 ’최종 승자로 ‘스네이프’ 선정!
· 박카스 등 의약외품, 편의점서 28일부터 판매
· 아기 배탈? 수분·영양공급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