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할 것 없이 당당한 노출을 위해 보디관리에 열을 올리고 있을 요즘, 오로지 다이어트만 외치고 있지는 않은지 되돌아보자.
아무리 날씬한 몸매라도 엉덩이가 탄력 없이 처져 있다면 뒤태의 라인이 망가져버리기 때문에 완벽한 비키니 뒤태를 완성하기 위해선 힙업(Hip-Up)을 필수로 신경 써야 한다.
처진 엉덩이를 탱탱하고 매끄럽게 가꾸기 위해서는 매일매일 힙업 운동을 통해 엉덩이 근육을 단련해야 한다.
집이나 회사에서 짬짬이 틈을 내서 운동하는 것 만으로도 엉덩이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여기에 힙업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성형하지 않고도 탱탱하고 탄력 있는 엉덩이를 만들 수 있다.
‘피부 스스로의 힘’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트라이어 마크 힙 쉐이프 겔 (STRIA MARK HIP SHAPE GEL)’은 처진 엉덩이에 탄력을 부여하고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힙 전용 쉐이퍼 제품이다.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는 너도밤나무추출물과 EGF, 헥사펩타이드성분이 함유돼 처진 엉덩이를 탱탱하게 가꿔주며, 각종 식물성 성분이 보습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과 시원한 쿨링감으로 여름철에도 상쾌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연우, 콘서트장서 역대 최고 ‘인간화환’ 등장 화제
· 쌍용차, 휴가철 ‘하계 특별무상점검 서비스’
· 권리세, 데이비드 오 몰래 박재범과 커플데이트!!
· 도심 속에서 즐기는 ‘공짜’ 문화생활!
· 비키니 라인 방해하는 ‘똥배’의 실체
· 정용화도 반한 ‘박신혜룩’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