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찌는 듯한 무더위에는 몸에서 발생하는 열을 흡수하고 시원한 촉감을 제공해 체감온도를 낮춰주거나 비 오듯 흐르는 땀을 빠르게 배출해 주는 기능성 아웃도어 아이템을 챙겨보자. 에너지 절약은 물론 세련된 패션 감각까지 살릴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주는 ‘스펙트럼’, ‘오로라’ 등 티셔츠 2종과 ‘카펠라’ 팬츠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아이더 ‘스팩트럼’ 티셔츠
아이더 ‘스팩트럼’ 티셔츠는 수입 냉감 소재인 아이스 프레시큐브(ICE FRESHCUBE)를 사용해 땀과 열을 즉시 흡수하고 배출한다. 더운 날씨에도 끈적임 없이 쾌적하고 시원한 촉감을 자랑한다.
기본 폴로셔츠형 디자인과 블랙, 그레이, 퍼플 계열의 차분한 컬러로 깔끔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몸판 부분에 이번 시즌 트렌드인 기하학적 패턴 프린트와 멀티 스트라이프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남성용은 그레이프, 그레이, 여성용은 블랙, 바이올렛 등 색상은 각각 2가지다. 가격은 8만원
▲ 아이더 ‘오로라’ 티셔츠
아이더 ‘오로라’ 티셔츠는 아이더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기능성 소재 드라이코어(DRYCORE)를 적용해 수분 흡수력과 건조성을 강화시킨 티셔츠다. 땀을 흘려도 몸에 달라붙지 않고 시원한 청량감을 제공해 하루 종일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통풍성이 좋은 원단에 밝은 색상과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썸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루, 그레이, 핑크 등 3가지 색상이 있으며, 여성용은 마젠타, 스카이블루 등 2가지다. 가격은 8만5천원.
▲ 아이더 ‘카펠라’ 팬츠
아이더 ‘카펠라’ 팬츠는 드라이코어(DRYCORE) 소재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터치감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아 장시간 입고 있어도 활동성이 뛰어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포켓 디테일에는 체크 패턴의 원단을 넣어 디자인의 포인트를 살렸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쿨비즈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남성용과 여성용 모두 색상은 아이보리, 네이비 등 2가지이며, 가격은 10만원이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보내려면 에어컨 등을 사용해 냉방 온도를 낮추기 보다는 몸에서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는 기능성 패션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현명하다”며 “아이더의 기능성 티셔츠와 팬츠는 무더위와 습기가 많은 여름철을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캐주얼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연우, 콘서트장서 역대 최고 ‘인간화환’ 등장 화제
· 쌍용차, 휴가철 ‘하계 특별무상점검 서비스’
· 권리세, 데이비드 오 몰래 박재범과 커플데이트!!
· 도심 속에서 즐기는 ‘공짜’ 문화생활!
· 비키니 라인 방해하는 ‘똥배’의 실체
· 정용화도 반한 ‘박신혜룩’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