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전속 모델인 인기 배우 원빈과 함께 촬영한 ‘K2 2011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K2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통해 전문 아웃도어 스타일인 ‘익스트림라인’ 및 ‘클라이밍라인’ ‘트래킹라인’ 은 물론 일상의 캐주얼 스타일인 ‘컴포트라인’과 스포츠∙레저 활동을 위한 ‘액티브라인’까지, 모든 아웃도어 활동을 아우르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중점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특히, K2는 전속모델 원빈의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트렌디한 이미지를 통해 K2가 추구하는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패션을 강조하는데 주력했다.
K2의 전속모델 원빈은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주었던 강인한 남성미와 함께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K2가 올 시즌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각각의 아웃도어 활동 스타일에 맞게 표현해냈다.
또한, 늦은 밤까지 이어지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제품마다 컨셉을 제대로 살렸는지 직접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K2 정용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번 가을/겨울 시즌, 전속모델 원빈의 화보를 통해 한층 더 멋스럽고 세련된 K2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아웃도어웨어가 레저와 스포츠를 넘어 일상의 캐주얼 분야까지 활용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K2는 각 라인별 확장과 패션성 강화를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는 토털 아웃도어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티아라 은정을 휴양지 패션퀸으로 등극 시킨 아이템은?!
· 부모 성교육 ’엄마와 함께 性을 배우다‘
· '유이-이다희', 꿀벅지 맞대결 승자는?
· 여름철 세균 번식의 온상 ‘주방’ 청소 비법
· 예비엄마들이 알아야 할 임산부 교실
· 작품마다 상위권! 흥행보증 종결자 '유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