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트러블 케어 효과가 뛰어난 제주 청정 비자 원료를 사용한 트러블 전용 에센스 ‘비자 안티-트러블 스팟 에센스 R’과 ‘W’를 선보인다.
비자는 상록 침엽 교목인 비자나무의 열매이며 비자나무가 20년 이상이 돼야 비자 열매를 얻을 수 있을 정도로 귀한 원료이다.
예로부터 회복력에 좋아 민간과 한방에서 귀중한 약재와 목재로 쓰였으며 트러블의 원인을 억제하는 효과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러한 비자의 효능에 주목한 이니스프리는 제주 송당리와 아리따운 구매(공정구매) 협약을 맺고 땅에 떨어진 비자 열매만 주워 사용함으로써 생태계의 흐름을 헤치지 않는 것은 물론, 이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니스프리의 ‘비자 안티-트러블 스팟 에센스’는 스트레스와 유해 환경, 그리고 호르몬의 영향으로 겪게 되는 피부 트러블을 위한 제품으로, 각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트러블 유형에 맞춰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비자 안티-트러블 스팟 에센스 R’ 는 갑자기 크고 아프게 올라와 신경쓰이는 트러블이나 현재 진행 중인 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 스팟 에센스. 그린 베이스 컬러가 울긋불긋하게 올라와 눈에 띄는 트러블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고, 오일-프리 처방으로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비자 안티-트러블 스팟 에센스 W’는 모공을 막는 두텁게 쌓인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오돌토돌 작게 올라온 트러블을 케어해주는 에센스이다.
피부 천연 보습인자 함유로 트러블 피부에 꼭 필요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주고, 오일-프리 처방으로 산뜻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걸그룹 아이돌처럼 때론 귀엽게, 때론 섹시하게..
· ‘미존개오’ 정형돈, 도니 스타로 11번가 모델
· 서울우유, 발효유·치즈 제품 12월까지 최대 11.5% 할인
· 하객 패션,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은?
· UV, 우리가 'HOT DOGG' 지원사격 해줄게!
· 휴가 떠나기 전, 자동차 점검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