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일상생활에서 신을 수 있는 가장 가벼운 러닝화, 아디제로 페더(adizero feathe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겨냥해 선보이는 아디제로 페더는 가벼울수록 더욱 빨라진다는 기본적인 아이디어에서 출발해, 최적의 가벼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상의 기술력을 접목시켰다.
스프린트 프레임(SPRINTFRAME) 플랫폼을 갑피에 적용해 발 앞부분에 최적의 추진력을 제공하면서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스프린트 프레임과 완벽히 통합된 토션 시스템은 앞발과 뒷발의 독립적인 움직임을 가능케 해 자연스러운 발의 움직임을 선사한다. 무게는 남성용 190g, 여성용 160g이다.
봉합 부분과 바느질 없이 TPU 소재를 접착시킨 가벼운 메쉬 구조가 편안한 착용감과 쾌적함을 제공하며, 자국이 남지 않는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고무를 사용하여 신발이 빨리 마모되는 것을 방지한다.
아디제로 페더는 최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벼움과 편안함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시선을 모으는 화려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스타일까지 겸비해 일상생활에서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8월 5일부터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모바일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2PM, 우리가 진짜 절제된 남성미 보여줄게!
· 우리 아이 기저귀 떼기, ‘보고 따라 하기’ 방법이 효과적
· '최고여배우' 전도연, 공효진과 한솥밥 식구!
· 식상한 '미드'는 가라! '미드' 어디까지 봤니?
· 박신혜처럼 귀엽거나! 소이현처럼 우아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