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연기자 함은정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남편 이장우 대신 배우 김수현과 동반 가을 여행을 떠나 화제다.
함은정과 김수현은 가을 여행을 컨셉으로 화보 촬영을 떠난 것. 이번 가을 여행에서 낭만적인 캠핑 카, 자전거 데이트를 즐겼으며 아늑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함께 보내기도 했다.
이들은 실제 커플임을 의심케 할 만큼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한껏 자아냈다는 후문. 김수현과 함은정은 지난 인기 드라마 ‘드림 하이’에 이어 스프리스 가을 화보 촬영에서 또 한번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최강 커플룩 종결자로 등극했다.
화보 촬영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만큼이나 편안하고 세련된 커플룩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활동성이 편한 데님팬츠에 캐주얼한 라운드 티셔츠, 후드 집업 점퍼나 야구점퍼를 연출하여 여행지에서의 베스트 스타일을 보여주었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 가슴 부분의 포인트 로고 장식과 레드, 네이비, 옐로우 등 경쾌한 컬러 매치를 통해 평범하지만 센스 있는 커플룩을 완성했다.
또한 김수현이 착용한 아웃도어 점퍼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하여 간절기 시즌 없어서는 안 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 함은정이 제안하는 2011년 가을 커플룩은 8월부터 화보집으로 제작되어 전국 스프리스 매장에서 배포되며 스프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물놀이 필수품 ‘비치 타월·가운’ 발암물질 검출
· 무심한 듯 시크하게, 패셔니 스타들의 블랙&화이트 스타일링
· 수도권 아파트 낙찰가율, 80% 무너져
· 소지섭, 국내 최초 여성 속옷 브랜드 모델 발탁
· ‘메탈릭 주얼리’를 선택한, 내가 제일 잘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