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가수다’의 블랙엔젤 박정현이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와 지면 화보 작업을 진행했다.
에스쁘아는 매력적인 아이메이크업으로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박정현을 에스쁘아의 베스트 아이템 ‘젤 아이라이너 듀오’의 뮤즈로 발탁해 화보 작업을 진행한 것.
박정현은 촬영장에서 특유의 카리스마는 물론 흡입력 있는 감성 표현으로 ‘아이라이너로 완성되는 결정적 시선’이라는 화보 주제를 화장품 전문 모델 못지 않게 멋지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박정현은 기존의 젤 아이라이너 듀오 네 가지 색상, ‘블랙 하이즈 핑크’, ‘브라운 아이드 미’, ‘카키 고고’, ‘딥 씨’와 9월 출시 예정인 ‘패션 인 루비’ 다섯 가지 제품에 맞춘 다섯 가지 컨셉에 따라 때로는 신비로운, 때로는 열정적인, 때로는 부드러운 박정현 고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에스쁘아 젤 아이라이너 듀오는 손쉽게 크고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할 수 있도록 래쉬라인과 언더래쉬 라인으로 구성된 독특한 형태의 제품으로, 이미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매끈하게 발리고 번짐 없이 지속될 뿐 아니라, 휴대하기 편한 듀오 전용 브러쉬로 수많은 젤 아이라이너 중에서도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박정현씨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드라마틱한 변신이 가능한 눈매로 매우 적합한 롤 모델”이라며 "박정현씨가 에스쁘아의 베스트 아이템인 ‘젤 아이라이너 듀오’로 깊은 눈매는 물론 감각적인 브랜드 감성을 표출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해 작업을 제의했다"고 말했다.
한편 박정현의 매력적인 아이라인이 돋보이는 화보는 9월호 월간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은정, 효민 주연 소년잔혹괴담 '기생령'
· 최강희 비서룩’의 포인트는 바로 시계!!
· 비오템 모델 공효진, 대한민국 물은 내가 책임진다
· 올 여름 아이들 간식, 첨가물 없이 준비하세요
· "국민관광상품권 사용으로 편안한 여행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