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클릭족, 돈도 절약하고! 경품도 타고!

입력 2011-08-10 16:43:32 수정 2011081016433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여름 바캉스 시즌이지만, 고물가, 고유가 시대에 특별한 휴가 계획 없이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려는 ‘클릭족’이 늘고 있다.

휴가지를 향하는 꽉 막힌 교통체증에 지쳐서, 바글바글한 휴가지를 피하고 싶어서, 그리고 돈도 절약하면서 나만의 휴가를 갖고 싶어서.. 등등의 이유로 휴가지로 집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다.

컴퓨터만 있다면 클릭 한번으로 쇼핑부터, 식사까지 그리고 특별한 이벤트 경품도 탈 수 있으니 집에서 시원한 여름휴가를 보내는 방콕족이 되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클릭족들을 위한 스마트하게 여름휴가 즐기는 방법을 소개한다.

▲ 클릭! 파격 할인가 쇼핑- 온라인 쇼핑몰을 노려라.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이미 여름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이벤트가 한창이다.

이벤트만 잘 활용한다면 평상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니 온라인 쇼핑몰을 잘 살펴보자.

아이스타일 24에서는 ‘최저가경매 이벤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새로운 테마 별 3가지의 새로운 상품이 경매에 나온다. 아이스타일24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상품 당 총 세 번의 입찰을 할 수 있다.

입찰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하여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진행되고, 주말과 공휴일 경매는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다음 영업시작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최저가 경매는 마감시간까지 다른 입찰자의 제시 가격과 중복되지 않은 유일한 최저가를 제시하는 입찰자가 낙찰을 받게 된다.

입찰 가격은 1000원부터 시작해 100원 단위로 입찰가격이 결정된다. 경매 경품으로는 W호텔 숙박권, CK선글라스, 자전거, 에스프레소 머신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G마켓 에서는 썸머 이벤트로 지난 7월부터 ‘OMG 슈퍼위크’를 진행해 구매고객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1탄,2탄에 이어 3탄으로 이달 31일까지 롯데리아 아이스크림을 무료 증정한다.

G마켓 고객 10만 명에게 롯데리아 ‘토네이도 초코 쿠키’ e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로 오전 11시와 오후 1시, 3시, 6시 등 하루 4번 진행한다.

▲ 클릭! 저렴하게 먹기
대표적인 배달 음식 중 하나인 피자 업계는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방콕족을 겨냥하여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맛 볼 수 있으며, 무료 쿠폰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스위트 히든엣지 피자 출시를 기념해 ‘핫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달 31일 까지 히든엣지 피자 주문 시 모든 치킨 메뉴를 반값에 제공한다. 반값 치킨 메뉴는 망고 하바네로 윙스, 갈릭 파마산 치즈 윙스, 갈릭 & 허브 윙스, 베이크 순다리살 치킨 4종류이다.


피자헛에서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피자헛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베이크 파스타 무료 쿠폰을 선물로 제공하며, 쿠폰은 온라인으로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피자헛 페이스북 팬에게 제공되는 베이크 파스타는 ‘베이크 미트볼’, ’베이크 카르보나라’,’리치치즈 파스타’ 등 3종이다.

▲ 클릭! 꾸미고 즐기는 경품 응모
밖에 나가지 않는다고 해서 꾸미고 즐기는 것을 포기할 수는 없다.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해 공짜 경품도 응모하고, 파티도 즐길 수 있으니 참여해보자.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은 새로운 글로벌 TV CF ‘The Entrance’ 론칭을 기념해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Legendary Heineken Night’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 까지 하이네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이네켄을 함께 마시고 싶은 친구들에게 영상 초대장을 보낸 후, 가장 빨리 초대에 응한 5명의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파티를 열어주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즐길 수 있는 Legendary 파티 티켓(20만원 상당, 48명), 맥스무비 영화예매권(2매, 16명)을 증정한다.

또 다른 온라인 이벤트인 더샘의 ‘렛츠고 파티(Let’s go party!) 이벤트’ 는 'S-special’ 메이크업 라인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로 애프터스쿨 멤버인 가희, 유이, 리지, 나나가 4인 4색의 각기 다른 파티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 멤버에게 온라인으로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S-special라인의 캔디 볼 블러셔(20명), 탭탭 멀티 젤 라이너(50명), 탭탭 멀티 크레용 섀도우(50명), 탭탭 멀티 크레용 립(50명)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은 29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아이스타일24 관계자는 “집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방콕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을 공략한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제품을 준비했다. 그 중에서도 아이스타일24의 대표적인 이벤트로 자리 잡은 ‘최저가 경매 이벤트’는 누구나 가지고 싶어 하는 인기 제품을 경매 상품으로 내놓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영수증이 위험하다? 내분비교란‘비스페놀A' 검출
·여성암환자 위한 '건강한 性생활’ 안내서
·캐릭터 티셔츠는 유치하다? 新스타일링 제안
·김사랑, 몸매가 아름다운 여배우로 뽑혔다
·속 보이는 스켈레톤 시계, 남성들에게 인기!
입력 2011-08-10 16:43:32 수정 20110810164332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