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가 2011년 하반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고 포스(Go Forth)를 공개했다.
젊음과 에너지 가득한 리바이스의 정신을 보여줄 이번 캠페인은 전 세계 리바이스 팬들에게 꿈을 향해 전진할 수 있는 힘을 주고, 그들의 현재와 미래를 독려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로 리바이스는 전세계 고 포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levis.kor)을 동시 오픈했다.
통일된 콘텐츠를 기반으로 24개국 19개 언어로 제작된 리바이스 페이스북은 고 포스의 의미를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캠페인 동참을 유도하는 의미에서 광고 ‘리바이스의 유산 (Levi’s Legacy)‘과 디지털 참여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리바이스의 유산’은 더 나은 세계를 만들기 위해 자신의 꿈과 희망을 좇는 젊은이들의 인생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60초짜리 광고다.
베를린 태생의 감독 랄프 쉬메르베르(Ralf Schmerberg)가 촬영을 맡아 화제를 모았으며, 8월 12일 리바이스 페이스북에서 동시 상영된다. 이 광고는 325만 명의 페이스북 팬들에게 150년 이상 지켜온 리바이스의 기업정신을 보여주고, 스스로의 안에 숨어있는 개척 정신을 찾아보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소비자들과의 상호소통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이슈를 이야기하고 실천하고자 구성된 디지털 참여프로그램은 세계 물 부족 이슈를 첫 주제로 삼았다.
리바이스는 비영리기관 워터(Water.org)와 함께 물 부족 국가에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기 위한 온라인 서약 운동을 진행한다. 전세계 리바이스 페이스북에서 함께 진행되는 이번 서명 운동은 10만 명의 서약이 모이면 8천 명에게 생명의 식수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리바이스의 글로벌 최고마케팅경영자인 베카 반 다이크(Becca Van Dyck)는 “지금 세계는 무엇이든 가능하다고 믿는 개척 정신(Go Forth)을 지닌 사람들을 더욱 필요로 한다. 리바이스는 고 포스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더 나은 사회로 발돋움하는 데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러블리한 헤어밴드… 김선아 vs 홍수현, 누가 더 잘 어울려?
· 블랙헤드 외치지만 말고, 제대로 빼보자!
· 은근 티 내는 ‘우리 결혼했어요’ 커플룩 열전!
· 8월엔 인천의 보물섬으로 떠나볼까?
· 커피의 변신은 무죄, ‘이색 커피’로 더위 날리자
· 바캉스용품 8월 뒤늦은 인기, ‘늦캉스족’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