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특급호텔 여심잡기 프로젝트- 스마트한 그녀들의 알뜰 피서법

입력 2011-08-16 11:15:15 수정 2011081611162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이글거리는 태양과 신나는 휴가의 설렘을 주는 계절의 여왕 여름은 여성의 패미닌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매력적인 계절이다. 하지만 올해는 유난히 긴 장마 때문에 아쉬운 마음으로 여름을 보내는 여성들이 눈에 띈다.

조금만 눈을 돌려 보면 다양 혜택으로 구성된 여성 특화 상품으로 알뜰하게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특급 호텔에서 준비한 여성만을 위한 할인 혜택, 여성 전용 패키지 등은 경제적인 가격으로 여성의 우아함까지 뽐 낼 수 있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레이디즈 온리(Ladies Only)’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주중 런치뷔페를 여성고객에게 30% 할인된 가격인 40,600원(부가세 불포함 / 정상 가격: 58,000)에 제공하는 ‘레이디즈 온리(Ladies Only)’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더 킹스’는 냉동이나 가공 상태가 아닌 신선한 식자재만을 이용해 모든 뷔페 섹션을 오픈 키친에서 즉석에서 요리해 제공하는 프리미엄 뷔페로 150여 가지 인터내셔널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고, 파인 다이닝의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단체 모임이나 정기 모임 시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문의 : 02-2270-3121

▲ 르네상스 서울 호텔 ‘레이디스 프로모션’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는 매주 화요일 점심에 카페 엘리제를 방문하는 여성 고객에게는 약 30% 할인된 39,9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에 뷔페와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레이디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다양하고 풍성한 뷔페 메뉴와 더불어 주방장이 즉석에서 바로 만든 에피타이저, 메인 요리, 디저트 등 4가지의 요리를 차례대로 고객의 테이블로 직접 제공하는 ‘패싱 아이템’ 서비스, 카페 엘리제만의 시그니처 치즈 브레드와 신선한 제철 과일 주스를 즐길 수 있고 호텔이 강남의 중심 테헤란로에 위치하고 있어 여성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친구 또는 지인들과 풍성한 점심 식사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문의 : 02-2222-8635


▲ 그랜드 힐튼 서울 ‘스파클링 서머 나잇 레이디즈 패키지’!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1년 여름, 오직 여자들만을 위한 ‘스파클링 서머 나잇 레이디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센스 있는 그녀들만의 특별한 여름 나기를 위한 이번 레이디즈 패키지는 9월 5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최대 6명의 여자 친구들끼리 모여 떠나는 여름휴가용으로 제격이다.

42평의 넓은 그랜드 스위트에서 한여름 밤의 우아한 와인 파티를 즐겨보자! 스파클링 와인과 레드 와인이 준비되며, 파티 음식으로 프링글스, 믹스드넛츠, 린트 초콜릿, 수입맥주, 콜라, 포카리스웨트도 함께 제공된다. 또 즐거운 포토타임을 위해 깜찍한 리본 헤어밴드도 제공된다. 가격은 4인 기준 20만9천원, 6인 기준 22만 9천원이고,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이다.

문의 : 02-2287-8400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여성 고객만을 위한 브런치 ‘Sorry, Mr.’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호텔 내 인기 레스토랑 4곳에서 올해 말까지 매 주중 여성 고객을 위한 웰빙 미각 브런치 메뉴 ‘쏘리, 미스터.(Sorry, Mr.)’를 선보인다.

유러피안 레스토랑&바 ‘클락식스틴’에서는 11시부터 15시까지 수비드로 조리한 치킨구이와 베이글 샌드위치, 그린 샐러드로 구성된 웰빙 브런치를, 한식당 ‘온달’, 중식당 ‘금룡’, 일식당 ‘기요미즈’에서는 각 레스토랑 콘셉트에 맞춰 콩, 두부, 해산물을 활용하여 열량은 낮추고, 풍미는 높인 슬림&다이어트 메뉴를 12시부터 15시까지 3만3천원에 선사한다.

여성들의 끝이지 않는 다이어트 관심과 섬세한 입맛을 동시에 만족시켜 줄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맛과 함께 계절상의 특성을 고려하여 메뉴 선정에서부터 콘셉트까지 각별하게 신경을 썼다. 여기에 깔끔한 가격까지 더해져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단, 본 프로모션은 여성 고객에 한하며, 남성 고객 포함 시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문의 : 02-455-5000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바루즈’는 목요일 저녁 여성에게 특별한 혜택이 제공되는 와인 뷔페를 마련했다. 와인뷔페는 국가대표 정하봉 소믈리에가 엄선한 다섯 종류의 와인이 제공되며, 레드와인과 화이트와인이 다양하게 마련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분기별로 색다른 와인을 마련한다.

스낵은 푸짐한 뷔페로 마련된다. 셰프가 직접 마련한 스낵 뷔페는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드레싱, 다양한 종류의 치즈가 포함되고, 훈제 연어, 야채스틱, 일식 조리장이 갓 마련한 신선한 스시도 즐길 수 있다.

부드러운 계란요리인 퀴시와 오늘의 파스타인 라자냐, 피자도 제공되며, 닭고기 튀김과 생선 튀김 등 주류와 어울리는 핫 요리도 마련된다. 조각케익과 슈크림 등 달콤한 디저트와 신선한 제철 과일도 맛볼 수 있다. 와인뷔페는 연중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5만원이다. 단, 여성은 50%할인된 2만5천원에 즐길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 02-6282-6763

▲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여성을 위한 특전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뉴욕스타일 라운지바 ‘조이’는 생일을 맞은 여성고객이 병 단위로 와인, 샴페인 등을 주문할 경우, 샴페인 1병과 케이크 한 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여성의 경우, 발렛파킹 서비스(연회장 및 아케이드 고객 제외)를 무료로 제공한다.

문의 : 02-3440-8000


▲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식의 시간, ‘서머 밸런스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무더위에 지친 여성 고객들을 위해 완벽한 휴식을 선사할 ‘서머 밸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남산의 전망을 자랑하는 안락한 객실에서의 휴식뿐만 아니라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가 걱정되는 여성 고객을 위해 호텔 내 스파인 ‘더 스파’에서 3가지 트리트먼트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15만원 상당의 스파 크레딧으로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3가지 트리트 먼트는 유기농 선플라워 오일을 사용한 오가닉 선플라워 밸런스 바디 트리트먼트, 피부 진정과 재생에 뛰어난 천연 카모마일이 함유된 오일을 이용하여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를 투명하게 지켜줄 카모마일 선 프로텍션 훼이셜 트리트먼트, 그리고 뜨거운 태양빛으로부터 머리결을 지켜주는 두피 및 헤어 컨디셔닝 트리트먼트 및 풋마사지 등으로 구성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8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330,000원(세금,봉사료 별도)이다.

문의 : 02-799-8888

▲ 플라자호텔 여성전용 패키지 ‘레이디스 드림’

플라자호텔의 여성 전용 패키지인 ‘레이디스 드림(Lady’s Dream)’은 밖에 나가지 않고서도, 객실 내에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맥주와 안주, 게임도구, 카메라는 물론 화장품까지 여성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레이디스 드림(Lady’s Dream)’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딜럭스룸 1박에 미니바 세트, 폴라로이드 카메라 및 Wii 대여, 립밤 3개를 제공하고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의 타르트를 증정한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딜럭스룸은 싱글 베드 3개가 배치되어있는 트리플 타입으로 3명이서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가격은 28만 5천원(세금, 봉사료 별도)이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무료 이용과 플라자스파클럽 10% 할인,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용 혜택이 주어진다.

문의 : 02-310-771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김윤아, 여신 ‘아우라 피부’ & ‘섹시 카리스마’
· 편의점 화장품의 시대가 열린다!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주부, 잘 챙겨먹어야 가정이 산다
· 올 추석선물 키워드는? ‘온라인’ ‘중저가’
· 바캉스 후유증, 방치하면 초기 탈모 부른다!!

입력 2011-08-16 11:15:15 수정 2011081611162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