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Health

엔자임하우스, 창립 10주년 10가지 감사 이벤트 진행 

입력 2011-08-19 13:29:20 수정 2011081913301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효소에 대한 개념이 생소하던 시절부터 오늘날까지 독보적인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소” 전도사의 역할을 해왔고, 그 결과 국내에서 5만여 명이 효소온욕을 체험했을 정도로 꾸준한 발전을 이뤄온 엔자임하우스는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10주년 맞이하여 10가지 이벤트를 준비했다.

▲ 10주년 맞이 10가지 감사이벤트

효소온욕에서 준비한 이번 10가지 할인이벤트는 그동안의 고객성원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듬뿍 담았다. 10가지 할인이벤트 중 메인은 창립기념일 당일에 펼쳐진다.

8월 16일 창립기념일 당일 전화예약 10명의 고객에게 효소온욕을 10년전 가격으로 파격 적으로 제공 하는것 뿐만 아니라, 이 가격으로 10회 티켓팅도 가능하다. 10일 다이어트 프로그램도 10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8월 한 달간 체험할 수 있다.

전신관리 10회 고객에게는 10% 할인과 더불어 효소온욕 5회 추가, 20만원 상당의 숄더백 선물을 제공한다. 동안관리 10회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세미관리 3회를 서비스로 제공한다. 수딩팩 10장 구매 고객에게는 서비스로 5개를 더 주고, 아로마 인사이드카드 리딩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체험후기를 남긴 10명에게는 미강팩을, VVIP 등록시 3박4일 여행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이벤트 패키지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숄더백을 증정한다고 하니, 패키지를 잘만 묶으면 20만원 상당의 숄더백도 쉽게 받을 수 있다.

▲ 효소온욕이 왜 몸에 좋을까? 

아직까지 ‘효소온욕’이라고 하면 생소한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미 “효소” 는 이미 우리 생활 깊숙이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발효 효소, 발효 음료, 발효식품 등의 말은 우리에게 익숙한데, “효소” 는 바로 발효과정에서 생성되는 미생물의 대사물질을 뜻한다.

이 효소를 활용하는 효소온욕은 미생물이 쌀겨를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효소, 발효열, 원적외선 에너지 등을 통한 온열 찜질법이다. 효소온욕을 하면 몸 속 장부의 온도인 심부체온이 상승해 대사효소의 활동성을 좋게 만들고 그 결과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되어 몸 속 노폐물이 배출이 잘 된다.

그래서 건강 매니아들은 “반신욕보다 효소온욕이 더 좋다”고 말한다. 효소가 가득한 욕조 안에 몸을 15분만 담그고 있으면 후끈후끈한 발효열을 느낄 수 있고, 그러는 동안 몸속 깊은 곳 까지 효소가 침투하여 건강 밸런스가 조화를 이루게 되기 때문에, 그 어떤 건강 요법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다는 평이다.

▲ 유산소 운동 2시간과 맞먹는 효소온욕 15분

효소온욕의 효과는 운동부족, 시간부족인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부분을 제공해준다. 효소온욕을 하면 혈류 작용이 활발해져서,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더불어 독소배출, 노폐물 배출효과도 볼 수 있는데, 장기와 피부 깊숙한 곳의 노폐물이 땀과 함께 빠져나가기 때문에 피부 톤이 밝아지고, 몸이 한층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체지방 분해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효소온욕을 꾸준히 하는 동안 허리, 가슴, 엉덩이, 허벅지 순서로 지방이 빠져나가는 것을 볼 수 있다.

▲ 뷰티에 국한된 “효소”의 영역을 생활 속으로! 

엔자임하우스 박 포 대표는 지난 10년에 대한 부분만큼, 앞으로의 10년이 더 중요하다고 말한다. 효소를 이용한 건강요법이 점차적으로 대두되고 있기 때문에 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에서 효소를 연구해온 엔자임하우스가 대한민국 대표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라는 의미 이다.

박 포 대표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시간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10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효소연구소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연구논문을 발표해온 것도 다 이런 계획의 일부분입니다. 앞으로 효소와 생활을 접목시켜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효소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효소 테마빌딩, 효소음식 타운 등을 만들어볼 계획입니다”라며, 새롭게 시작되는 10년에 대한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경닷컴 키즈맘 뉴스 이상화 기자 (lshstor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H&T, 손담비의 깊이 있는 섹시 가을 화보
· 핫 서머 필수 코드, 태양만큼 눈부신 비비드 컬러!!
· 기름 없이 공기로 바삭한 튀김을 만든다고?
· 헤라 뮤즈 신민아, ‘내겐 너무 예쁜 그녀’ 뮤직필름 공개

· 걸 그룹 헤어스타일, 나도 한 번 따라해볼까?
· G마켓, 제대로 놀 줄 아는 분 모십니다
입력 2011-08-19 13:29:20 수정 2011081913301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