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는 2011 가을 시즌, 후부 바서티(Varsity) 라인을 선보인다.
‘바서티(Varsity)’는 미국의 대학생들이 대학리그 점퍼에 그 대학의 이니셜을 표기한 것에서 유래되었다. 2011 가을시즌, 후부가 선보이는 바서티 라인은 대학 또는 동아리 등의 결속을 표현하기 위한 젊은이들의 문화가 한층 창의적이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해 표현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후부의 바서티 라인은 바서티 점퍼를 메인으로, 베스트, 셔츠, 후디, 데님 등 여러 가지 스타일로 제안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와인, 머스타드, 블루, 핑크 등 보다 폭넓게 선보이고 있어 20대 남/녀 젊은이들이 각자의 개성에 맞는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며, 소재는 가을 겨울 날씨에 맞는 면 기모, 코듀로이 등을 사용해 계절감 있게 입을 수 있게 했다.
또한 바서티 라인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F’, ‘FB’의 바서티레터는 와펜 디자인으로 심플하면서도 도시적인 감각으로 제안되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한편, 후부는 이번 바서티 라인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장에서는 9월 30일까지 바서티 라인 2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후부 티셔츠를 증정하며, 그 중 브랜드의 멤버십 카드에 회원으로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10월 1일부터 사용이 가능한 다운/보드복 5만원 금액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는 팀 단위로 진행된다. 후부는 바서티 라인이 상징하는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캠퍼스 문화를 가장 잘 표현한 5팀을 선별, 팀원 전원에게 후부 바서티 점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인 이상 20인 이하의 대학생으로 구성된 동아리, 학과, 팀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후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선아, 최강희 스타일링 따라하기 ‘열풍’ 나도 그녀들처럼?
· 다비드 뒷태 배정남, 속옷화보 화제! 다 벗은 줄 알았더니...
· 수도권 연립∙다세대, 저가 매수 기회
· 얼굴에는 살이 없는데 목살만 많은 원인
· 우체국쇼핑, 추석맞이 최대 20% 할인
· [김소형의 웰빙맘 프로젝트] 아기 태교, 아빠에게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