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의 ‘씨 롤리타(Si Lolita) 오 드 뚜왈렛’의 화보 촬영 현장에서 낭만과 열정이 가득한 로맨틱 파리지엔느로 완벽 변신한 미쓰에이(miss A)수지를 만나 볼 수 있었다.
지난주 화보 촬영 사진이 공개된 후, 수지의 색다른 모습이 담긴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을 더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 쇄도로 롤리타 렘피카측은 1차 때 미처 공개되지 못한 화보 촬영 현장 동영상과 스틸 컷을 추가로 공개한다.
거울을 보며 사랑스럽게 웃고 있는 수지의 모습과 10등신의 각선미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는 스틸 컷이 대거 공개되어 온 오프라인이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수지는 “파리의 전경을 담은 씨 롤리타 컨셉 룸에서 발랄한 레드 컬러의 스카프를 활용한 리본 머리띠를 두르고 거울을 보니 마치 정말로 파리지엔느가 된 느낌이었다”며 “씨 롤리타 오 드 뚜왈렛의 상큼하면서도 도도하고, 은은하지만 매혹적인 향기가 행운을 가져다 줄 것만 같다”고 말했다.
1차로 공개된 화보 촬영 컷들은 네티즌들에 의해 각종 블로그, 카페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됨은 물론 "순수한줄만 알았던 수지에게 이런 면이..너무 매혹적이라 눈을 뗄 수 없다", "여자 친구에게 수지가 들고 있는 향수를 사줘야 하나...막 찍어도 화보 그 자체.. 정말 예쁘다"등 저마다의 감탄을 담은 댓글들이 줄을 잇고 있다.
한편 수지의 이번 화보는 엘르, 보그 등 각종 패션지 9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활력 넘치는 촬영 현장 스케치에서의 매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수지의 모습이 담긴 영상은 (http://www.youtube.com/watch?v=SB8isrWcLZo)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원빈, 가을 남자의 감성 그린 ‘크리스. 크리스티’ 화보 공개
· ‘영애씨’가 돌아온다! 대놓고 뽀샵한 사진공개
· 각질제거, 피부를 약하게 만든다고?
· 주부의 적 추석명절, 똑똑한 ‘도우미 가전’으로 손쉽게
· 불굴의 며느리 만월당 여자들의 ‘며느리 룩’!
[KIDSMOM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