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에서 주인공이자 베일에 싸인 천재가수 역으로 신인배우 강요환이 캐스팅됐다.
영화 ‘스타’는 청춘 남녀들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음악에 대한 발견을 그린 작품이다. 여기서 강요환은 남자 주인공 ‘준호’ 역에 캐스팅 됐다.
극 중 강요환이 연기할 ‘준호’는 비밀에 가려진 과거로 인해 천재적인 음악성을 감추고 사는 인물이다. 미국에서 온 디자이너 아라(김수연 분)를 놓고 로미(환희 분)과 함께 삼각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강요환은 지난 2010년 애니메이션 ‘겨울연가’에서 ‘상혁’ 역의 배우이자 OST의 가수 활동으로 이미 일본에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차세대 한류스타 주자인만큼 첫 스크린 주연작인 ‘스타’에 대한 일본 팬들의 기대치가 높은 상태이다.
이에 강요환은 촬영 시작 3개월 전부터 기타 연주와 노래 연습을 꾸준히 하는 등 최고의 캐릭터를 선보인다는 각오로 촬영에 전념하고 있다.
‘스타’는 한일 합작영화 ‘첫눈’(이준기, 미야자키 아오이 주연)을 연출한 한상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개봉된다.
특히 일본 최남단의 이시가키 섬을 배경으로 전체 촬영의 60%이상이 진행될 예정으로 이국적인 풍광이 음악과 어우러지며 아름다운 영상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1년 배우 배용준 주연의 MBC 드라마 ‘호텔리어’ OST의 가수로 데뷔한 강요환은 드라마 ‘카인과 아벨’, 영화 ‘청담보살’ 등 다양한 장르에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한편 강요환, 환희, 김수연, 추소영 등이 출연하는 영화 ‘스타’는 내년 초 개봉을 목표로 국내 촬영을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민호와 박민영, ‘시티헌터’ 밖 패션으로 알아보는 ‘헌터커플’
· 매끈하고 맑은 피부 만드는 레시피
· 온라인 개별 맞춤 과외로 성적 ‘쑥쑥’
· 임산부도 마실 수 있는 커피가 있다?
· 유준상에서 고현정까지, 홍상수 영화를 만나다.
· '화끈&섹시' 배정남-최여진 커플 속옷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