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CNP)화장품이 비비크림과 프라이머가 만나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CNP 비비 프라이머 퍼펙트 피니셔(SPF16)’를 출시한다.
말 그대로 차앤박의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아온 BB크림과 프라이머의 듀얼 기능을 한 번에 만족시켜 주는 똑똑한 제품이다.
피부의 굴곡을 자연스럽게 채워 모공을 매끈하게 정돈해 주고,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화사하고 투명한 생얼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화이트닝에 효과적인 알파 멜라이트 성분이 함유해 피부를 보다 맑고 환하게 가꾸어주며 모공 수축 및 피지 콘트롤 효과가 뛰어난 에난티아클로란타껍질 추출물이 함유돼 시간이 지나면 메이크업이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 또한 없다.
특히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촉촉한 발림성으로 내 피부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차앤박화장품의 이동원 대표는 “차앤박화장품의 BB크림은 타 브랜드의 제품과 달리 스킨케어 및 피부 재생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인 만큼 건강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며 “프라이머 기능이 더해진 BB크림이 출시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비비 프라이머 퍼펙트 피니셔”를 출시하게 된 만큼 20~30대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선물이 팡팡!‘ 2011 ’베이비키즈맘 엑스포‘ 서포터즈 모집
· ‘STEP’으로 돌아온 카라, 키치 룩 완벽 연출!
· 우리 아이 성격에 맞는 ‘공부법’은 ?
· 마르코, 알고보니 낮과 밤이 다른 남자?
· 명절 요리 레시피, ‘이곳’에 가면 다 있다
· 유기농 우유, 값만 비쌀 뿐 품질 차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