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은 매거진 ‘얼루어’ 주최로 진행된 소비자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제품력을 입증 받고 베이스 메이크업 최강 브랜드에 올랐다.
9월 초,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에서 진행된 ‘2011 얼루어 뷰티 페어’에서 ‘시그너처 링클 필러 비비크림’과 ‘M 쉬어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이 올해 출시된 수입 및 고가 화장품들을 제치고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된 것.
올해 행사는 뷰티 프로그램인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와 함께 진행해 더욱 주목 받았다.
비비크림 뿐 아니라 루스 파우더(가루 파우더) 부문에서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과 커버력에 있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미샤의 ‘M 쉬어 미네랄 파우더 파운데이션 SPF30/PA+’이 올해 최고의 제품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정한 제품에 올랐다.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대한민국 여성들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과 정보력은 세계 최고 수준”이라며 “그러한 여성 소비자와 뷰티 전문가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은 미샤 제품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손색이 없을 만큼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해준다”고 말했다.
또 그는 “수입화장품들의 러시가 국내 시장에서 더 치열해지고 있는 지금, 미샤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하는 매스티지 브랜드답게 앞으로도 제품력을 최고의 강점으로 내세워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천덕꾸러기 남은 명절 음식의 무한변신!!
· 건강한 모유 수유, 식단이 좌우한다
· 내 남자의 속사정! 속옷부터 신경 쓰는 그가 진짜 남자!
· '도가니', 평점 9.63으로 화제! 진실을 향한 입소문
· 모유수유 훼방꾼 '함몰유두' 수술 안전한가?